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세계 부자 순위 1위부터 30위까지

반응형

때때마다 궁금해지는 세계 부자 순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요즘 세상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벌고 또 많이 갖고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대충 짐작이 가시나요? 한번 확인해 보시고 생각하시던 사람들이 부자순위에도 맞는지 알아보고가세요~



자료는 Bloomberg Billionaires Index에서 가져왔습니다.

확인할수 있는 사이트도 공유해드리니 사이트로 가셔서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https://www.bloomberg.com/billionaires/


세계 부자 순위를 확인할수있는 표입니다.



1위에서 30위까지의 표이고요. 국적까지 표기되어있어 세계의 부자가 어느 나라에 많이있는지도 확인할수있습니다. 



우리나라 삼성의 이건희회장은 세계 부자 순위에서 37위에 랭크되어있더라고요.



확인해보시고요~ 빌리언으로 표시되어있는걸 우리나라 원화로 생각해보시려면,

22.2B * 1,100,000,000 이렇게 계산하시면 대략적으로 파악되십니다~


그럼 1위부터 5위까지의 세계 부자 순위만 사진으로 한번더 보여드려요.


5위



페이스북

마크 저커버그입니다. 

머 말이 필요있나요? 페이스북은 현재 우리의 삶속에 엄청나게 깊히 파고들어있고요. 페이스북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쩌면 자기 자신이 본인을 아는것 보다 페이스북이 자신에대서 더 잘 알고있을지도 모릅니다.


4위



세계적인 의류 브랜드 자라

아만시오 오르테가입니다.

자라매장은 국내에서도 정말 많이 볼수있는 매장이죠. 저도 자라옷 많이 사업었는데 자라를 만든사람이 스페인사람인건 이번에 알게되었네요.


3위



워렌 버핏입니다.

워렌 버핏에 대해선 저보다 보시는 분들이 더 잘알지도 몰라요~


2위


마이크로소프트

빌게이츠입니다.

컴퓨터 윈도우즈 쓰시나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것입니다. 끝




1위


대망의 1위입니다!



아마존 CEO

제프 베조스가 세계 부자 순위 1위입니다.

아마존 닷컴의 창업자입니다. 전자상거래 기업중 세계최초로 대기업이 되었고요. 지난 2017년 7월 기점으로 2위 빌게이츠를 넘어서고 세계 최고 부자가 되었습니다.



세계 부자 순위 잘 확인하셨나요?

1위부터 5위 그리고 6위부터 10위까지 살펴 보더라도 세계 부자들이 하고있는 사업들이 테크놀로지쪽에 속해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플랫폼을 갖고 운영하고있는것들이고요. 앞으로는 더욱 플랫폼 기반의 기업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세계 부자 순위에 이름을 올릴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