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PC&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미리보기와 플레이영상

반응형

2018년초를 강타할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미리보기와 플레이영상입니다.



중국의 심동사는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IP를 구매하여 선경전설 이하 라그나로크m을 만들었습니다. 2017년 1월 부터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중국 모바일 게임 순위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있습니다. 최근 대만에서도 선경전설이 런칭되어 대만 모바일 게임에서도 최상위권을 유지중입니다.



지난 1월 부터 중국서버에서 게임을 즐겨왔고요. 오늘은 간단하게 게임 메인 이미지와 캐릭터 선택창 이미지 그리고 상인에서 블랙스미스로 그리고 화이트스미스까지 전직한 캐릭터의 실제 플레이 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중국 라그나로크m 선경전설이 발매되고 제가 관련 포스팅을 올린적이있었는데요. 그때에 몇몇 분들이 그라비티 주식을 갖고 계신지 게임이 어떻냐? 한국에 들어올 예정이 있는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하는지? 등등의 질문들을 엄청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내년 상반기에 라그나로크m이 서비스 시작되면 그라비티 주식이 많이 오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제 계정내의 캐릭터입니다. 이미 많이 올렸죠~




보조 계정역시 많은 시간 플레이에 할애하였습니다.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m 론칭 기자회견에서 라그나로크m을 통해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1위를 목표로 한다는게 마음에 걸리는점이있습니다. 중국서버에서 게임을 즐기고있는 저를 포함한 많은분들 중국의 게임 운영과 밸런스등을 굉장히 괜찮게 생각하고있는데요. 과연 어떤식으로 한국 실정에 맞게 들어올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그럼 중국서버이지만 한국 라그나로크m에서도 같을 실제 플레이영상 보여드립니다.




끝으로 아직 라그나로크m이 내년 상반기 시작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남아있고 이미 사전예약을 시작했는데요. 사전예약 페이지도 공유해드리오니 아직 사전예약안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라그나로크m 사전예약 바로가기 이미지도 바로가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