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바로가기

반응형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바로가기



2018년 문화누리카드 발급이 2월 1일 목요일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문화누리카드는 주민센터와 온라인에서 발급아능하시고요 발급은 11월 30일까지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사용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니 혜택을 받으실수 있으신분은 어서어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의 지원금액은 연간 개인당 카드 1매(금액은 7만원) 입니다. 문화예술, 여행, 체육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한 카드인것이고요.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바로가기


카드 사용금액, 잔액 확인은 위의 이미지를 통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문화누리 카드의 사용처를 알고 싶으신분들은 아래쪽에 준비된 이미지와 자료를 보시면 됩니다.


문화누리카드는 가맹점으로 등록되어있는 곳에서만 사용가능하십니다. 문화, 여행, 스포츠관련 된 장르에서 사용가능하시고요 정리된 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프로스포츠 경기를 관람하시기 좋을것 같고 책읽기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분야는 문화 중에서도 영화관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영화관에서 사용시 혜택과 관련사항 함께 보세요~



그리고 카드 잔액을 주민등록표상 같은 세대 구성원에게 한하여 1개의 대표카드로 지원금을 합산할수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보다 사용하시기 편리하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