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PC&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사전예약아이템 - 모험가하트카드

반응형

라그나로크M 사전예약아이템 - 모험가하트카드


라그나로크 모바일 영원한사랑이 한창 사전예약인원을 모집중에있습니다. 광고를 위해 윤아와 서강준을 캐스팅했고요. 네이버 메인 배너광고와 TV광고까지 진행하는것으로 봐서는 조만간에 서비스가 시작되지 않을까하고 생각됩니다. 한간에는 라그나로크M 출시일이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이라고 하는데 과연 맞을지 궁금합니다.



사전예약과 친구초대 출석체크등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그 포인트로 아이템을 구매할수있습니다.




라그나로크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아이템들은 아래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기프트카드 응모는 포인트 여유가되시는 분들은 진행해주시면 되시고요. 여기서 중요한것은 모험가하트카드입니다. 라그나로크를 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라그에는 캐릭마다 스테이터스 포인트가있습니다. 이 스테이터스 1포인트 1포인트가 중요한데요. 전체 스테이터스 포인트를 1올려주는 올스텟 카드가 바로 이 모험가 하트 카드입니다.




모험가 하트 카드는 계정당 1회 참여가능한것이고 계정당 1장 소유가 가능한카드입니다. 그럼 이 모험가카드가 무엇이냐? 라그나로크M은 중국의 심동사가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IP를 사들여 만든 선경전설RO의 한국어 버전입니다. 전체적인 게임이 바뀌진 않겠지만 일부 운영과 관리등은 변결될것입니다.




중국의 선경전설RO(현재 중국서버,대만서버가 운영되고있음)가 처음 출시 되었을때에 초기유저들에게 선물로 지급한 카드가있습니다. 바로 아래의 이미지입니다. 초심자 어쩌구 카드고요 투구모양이 그려져있습니다.



라그나로크에는 장비에 홈이 있고 그 홈과 맞는 부위의 카드를 끼워 능력치를 향상시킵니다. 이 모험가하트카드는 모든 능력치 올스텟 1의 능력이 있는 카드입니다. 


 <<선경전설 초심자카드

 <<라그나로크M 모험자하트카드


정말 닮았죠? 아직 사전예약안하신분들은 사전예약하시고 캐릭터명 선점만 하셔도 모험자하트카드 살수있으니 꼭꼭 사전예약 진행하세요.




아직 사전 예약 못하셨다고요?


사전예약 바로 가기 올려드리니 바로바로 예약하세요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라그나로크M 사전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