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발급 온라인으로 하기

반응형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발급 온라인으로 하기



고등학교 생활기록부를 온라인으로 발급신청할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때때로 고등학생 시절의 생활기록부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도움이 되기 위한 포스팅입니다.



생활기록부 발급 온라인 신청은 나이스 대국민서비스라는 교육행정정보시스템 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십니다. 간단하게 검색포탈에서 나이스라고 치시거나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라고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검색하시기가 귀찮으시다 하시면 바로 링크 올려드리니 타고 가셔도 되겟습니다.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바로가기


나이스 : 교육행정정보시스템, 학부모, 학생 미원서비스 관련 온라인접수 안내입니다.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메인 페이지 입니다. 이페이지에서 아래이미지 홈에듀 민원 서비스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제일 중요한것이 홈에듀 민원서비스 이기때문에 제일 잘보이는곳에 있습니다. 이 배너 위에 마으스를 가져가시면 아래처럼 홈에듀 민원서비스에서 제공받을수 있는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졸업생의 교육관련 민원 서류 조회, 발급, 우편신청이 가능하십니다. 그러니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발급 역시 이 배너를 통해 들어가시면 진행가능하신것입니다.




홈에듀 민원서비스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의 이미지가 나옵니다.



본인의 출신 고등학교 지역의 교육청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인천이라 인천광역시 교육청을 클릭하였습니다.


페이지가 이동되셨나요? 온라인 발급민원<자주사용하는 서비스>라고 보이시죠? 학생란의 졸업증명서, 학교생활기록부가 쓰여져있습니다. 




아 그리고 중요한것이 있습니다. 모든 서류의 발급은 가입하시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까지 진행하셔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클릭하셔서 필요 서류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발급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