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전기요금 카드납부 - 한국전력공사사이버지점에서 가능해요

반응형

전기요금 카드납부

한국전력공사사이버지점



저는 매달 10일 전기요금을 카드납부로 자동이체되게 해두었습니다. 매번 고지서는 이메일로 받고있습니다. 자동이체를 신청해두면 편하기는 한데 자동이체를 신청해두지 않으셨거나 하시면 때때로 고지서를 갖고 직접 납부하여야 할때가 생기게 마련입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카드납부 방법 안내입니다.



PC로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방법을 소개드리는것입니다. 전화로 납부하시고 싶으시다면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 123으로 전화하시면 되시고요. 전기 계약자 본인이 전화하시면 전화상으로도 금액 처리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온라인 진행방법은



한국전력공사 사이버지점으로 들어가주시면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시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서비스들이 보이십니다.



여러서비스들중 조회·납부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왼쪽의 메뉴가 보이실텐데요. 이 메뉴들중 요금납부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인터넷 버튼을 눌러주시면됩니다.



이메뉴에서 자동납부 / 지정,가상계좌 / 편의점 납부 / 은행납부 / 카카오페이등으로 납부가 가능하시겠습니다.




인터넷 납부창으로 들어가시게되면 신용카드 납부 바로가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신용카드 납부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크롬브라우저는 지원되지 않는듯합니다. 익스플로러로 이용해 주세요.


고객번호를 입력하시고 조회하시면 계약내역과 사용 내역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기요금 내용들을 확인해주시고 카드납부 - 신용카드 결제버튼을 누르시고 나머지는 카드사 관련 결제 페이지에서 진행해주시면 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