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KT 포인트 사용 방법과 사용처

반응형

KT 포인트 사용 방법



국내 통신사를 이용하면 이용 요금대/납부금액에 따라 등급이 결정되고 각종 할인을 받을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고있습니다. KT도 고객 등급이 있고 등급에 따른 포인트가 있습니다




먼저 등급은 어떻게 결정되는지 궁금하신분은 아래에서 먼저 확인해주세요


 KT 멤버십 등급 


등급과 포인트는 사용시마다 차감되고 1년동안 포인트르 모두 사용하는건 힘든 일일꺼같아요. 저는 아직 한번도 다써본적이 없습니다.




KT포인트 사용 방법은 KT의 각종 제휴처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VIP등급의 경우 1년동안 6번 메가박스에서 무료로 영화관람을 할수있는 혜택도 있고요. 영화/공연, 외식, 베이커리, 카페, 편의점 등에서 각종 금액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KT에는 총 98개의 제휴사가 있고요 본인이 필요한 매장이나 제휴사가 있는지 파악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부터는 각 카테고리별로 대표적인 제휴사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영화/공연으로는 우리나라 3대 영화관 CGV,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있습니다.




메가박스의 경우에는 일반 할인은 없고 VIP의 경우 무료 혜택이 있으니 확인하시고요.




두둥 아무래도 가장 눈에 가는것이 외식 아닐까요? 몇일 전에 저는 빕스에 방문하여 kt 포인트 사용 할인을 받았습니다




베이커리의 경우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등에서 할인 받으실수 있습니다.




카페에는 스벅, 던킨, 베스킨라빈스, 카페베네등이고요. 제일 자주 이용하는것은 스타벅스의 사이즈업을 이용하는것입니다. 하루 1잔이용가능하니 스타벅스 자주 방문하시는분께는 좋을것 같습니다.




GS25와 e마트24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KT 이용 고객은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도 포인트 사용 가능합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제휴사도있습니다. 물론 사용은 부모님들이 하는것이지만요.




끝이로 각종 KT서비스 이곳 저곳에 이용가능합니다.


이상 kt 포인트 사용 방법과 사용처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