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패션

남자 웨딩 구두 - 금강 헤리티지 리갈!!

반응형



남자 웨딩 구두


금강 헤리티지 리갈!!





예복 구두를 준비해야해서 고른


남자 웨딩 구두 금강 헤리티지 리갈이에요



저는 발이.... 좀 커서 ㅋㅋ


구두는 275mm 신어야해요


롯데 백화점 금강 매장으로 갔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주문만 하고 택배로 받기로 하였습니다



어제 주문하였는데!!


오늘 바로 받았어요!!!


빠른 배송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바로 신을 건 아니지만 ㅋㅋㅋㅋ





포장지를 뜯으니


고급스러운 박스가 나오고요


박스위엔 헤리티지 리갈 로고가 금박으로 찍혀있습니다







로고를 가까이에서 한번더 찍어보고요 ㅋㅋ






박스를 열고 구두를 꺼내어 봅니다


구두 하나하나가 융으로 되어있는 주머니에 담겨져있었어요 ㅋ 






구두를 꺼내어 봅니다~


엄청 깔끔하죠!!


광택도 좋고 이리저리 살펴보아도 예쁘게 모양이 잘빠져있습니다~







그리고 구두 안쪽에는



수제화 임을 알려주는 손글씨!!







청바지를 입고 있지만 사이즈가 잘 맞는지


살짝 신어보고요~









270까지는 신었을때 꽉끼는 기분이 들었지만


275는 끼는 느낌없이 잘맞아서 좋았다!!





정장에 신으면 더욱 예쁘고 멋질것 같은


헤리티지 리갈 7001 포스팅이였습니다



남자 웨딩 구두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