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다이소 꿀템!! 다이소 빨대세척솔✔

반응형



다이소 꿀템!! 다이소 빨대세척솔✔



저는 물도 커피도 시원한걸 좋아해요


그래서 콜드컵에 커피를 타서 자주 마시고요


그러나 콜드컵의 빨대 세척은 쉽지가 않고요


하지만 여기 다이소 꿀템


다이소 빨대세척솔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스타벅스 콜드컵을 사용합니다


회사 후배에게 선물받은 스타벅스 콜드컵이죠


사이즈는 트렌타!!


트렌타 사이즈는 익숙하지 않죠?


북미에서 벤티사이즈정도로 보시면되고요


우리나라의 벤티보다는 더 큽니다~~


사진으로 보면 이런데요


사이즈가 잘 안느껴지시죠??







30cm자를 대어 봅니다 ㅋㅋㅋ


빨대꼭대기의 높이가 거의 29cm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이 스타벅스 콜드컵에


커피를 마시다보면


종종 빨대 속이 거뭇거뭇하게 보일때가있는데요


이 속을 세척하려는데 마땅한 제품이 없더라고요




그러던중 ㅋ


여자친구가 다이소에 빨대세척솔이 있는데 


그게 빨대세척에는 제격이라는


말을 들은적 있고요


그 후에


여자친구에게 콜드컵에 커피를 한번 타 주었고


빨대를 한번 세척해주었습니다


그런데......


다이소 빨대세척솔로 세척하니


ㅋㅋㅋ 갈색물이 나왔다며......




다이소 빨대세척솔을 사야겠다고 다짐하고 ㅋㅋ


근처 다이소에갔지만 제품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온라인 다이소 몰에서 찾아내었습니다!!





모양은 이렇고요


세척솔이 붙어있는 길이가 꽤나 길어요





색상은 이렇게 세가지인데


주문하면 랜덤으로 발송된다네요


그리고 가격이 천원이라니!!!


다이소 꿀템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25cm제품이라 빨대의 양쪽방향으로 공략하면


스트로우의 구석구석까지 세척가능하겠죠!!






설명엔 25cm이라고 써놔놓구선


ㅋㅋㅋ


이렇게 이미지에는 24.5cm이라고 이실직고하네요~~



아직 제손에 들어오진 않았지만!!


다이소 꿀템이 맞고요


다이소 빨대세척솔 얼른 사용해서


깨끗하게 콜드컵과 빨대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다이소 빨대세척솔 추천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