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2017년 맛있는 치킨순위!!

반응형



2017년 맛있는 치킨순위!!




2017년을 맞이하며


맛있는 치킨순위를 알아보려고해요


솔직히 맛있는 치킨순위나 치킨순위 검색하면


대부분 내입에 맞는 치킨순위 근거자료하나 없는 그런 순위들이


많이 포스팅되고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다릅니다


맛있는 치킨순위를 어느정도 객관적으로 파악할수 있도록


네이버에서 최근한달간의 PC와 모바일에서 검색되는 양을


확인하고 비교해서


치킨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조사하는데 은근 시간 걸려요....


재미있게 읽어봐 주세요!!!




치킨순위를 알아본 치킨 브랜드는


멕시카나

굽네치킨

노랑통닭

페리카나

BHC



BBQ

또래오래

KFC

교촌치킨

네네치킨


이상 10개의 브랜드입니다


우선 지난 2016년 9월에 확인해보았던


맛있는 치킨순위 표입니다



지난 9월에는 BHC가


거의 한달간 95만건 정도가 검색되면서 1등이였습니다


그렇다면!!


2017년의 검색량은 어떨까요??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영어로 되어있거나 브랜드를검색할때


치킨을 넣어야 어색하지 않은 브랜드들은 그런부분들까지 합쳐서 계산하여봅니다



최근 1달간의 치킨브랜드들을 검색한 횟수인데요


거의 400만건정도가 되네요


아무래도 조류독감때문에 치킨을 드시거나 검색하신분이 줄어든것같아요


제일 많이 검색된부분이 작년 9월보다 20만건정도나 줄었네요


한눈에 보시기 어려우니


이번엔 브랜드명과 한달간의 총검색량만 살펴봅니다






최고 검색량은 교촌치킨 779,800건이네요~


2016년 9월에는 2위였는데 1위를 탈환했네요





여기서의 탈환은 제가 지속적으로 이렇게 맛있는 치킨순위를


검색량으로 알아보고 포스팅하고 그랬었는데요


교촌이 거의 1위를 계속했었거든요~~






마무리로 맛있는 치킨순위 순위순서대로 나열해봅니다


궁금하신 점이 조금은 풀리셨을까요?


검색량 = 맛은 아니지만


우리가 관심을 많이 갖는게 인기있는거고


곧 치킨 순위가 아닐까 하고 생각됩니다


요즘 저는 멕시카나 땡초 치킨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제가 추천하는 치킨은 멕시카나이지만....


1위는 교촌입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