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인테리어독학

인테리어 공부 시작하기 - 건축디자인 스튜디오 101

반응형



인테리어 독학으로 시작하기


건축디자인 스튜디오 101



어려서부터 무엇인가 만들기를 좋아했고

(그래서.... 나는 공병으로 입대를 하게 된것인가?)ㅋㅋㅋ


지금도 나 스스로 무엇을 만들어 낸다던가

내가 생각하던 쓸모있을만한 것들을 생각하고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결혼을 하게된다면


조금 무리해서라도 집을 사고

셀프 인테리어를 하고 싶고



지금부터 시작하는 인테리어 공부를 통해서

나와 평생을 함께해줄 그녀와 나, 그리고 미래의 우리를 위한

정말 포근하고 근사한 셀프 리모델링 집을 갖고싶다






중학교 시절부터 컴퓨터게임 그리고 PC방이 생겨나면서

컴퓨터 게임 아니면 운동으로만 취미를 갖고있었고

딱히 어른이 되면 무엇인가가 되고 싶다거나 하고 싶은일이 없이

지금까지 살아왔지만


요즘들어 실내인테리어라는 직업이라고 해야할까?

아니면 취미?


직업이나 미래에 내가 할 일이라고 생각해도 될정도의

관심이 생겨난것 같다


공부하려고 책도 구매하게되었다


이리저리 인테리어 독학에 대한 책을 많이 찾아봤는데

딱히 잘설명되어있는 곳을 찾아 내지는 못하였고


추천 도서를 몇권 찾았는데 그중에 건축디자인 스튜디오 101이 있었고

몇일 전부터 읽기를 시작하였다


1999년도에 출판된 책이라 굉장히 오래된 책이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그냥 무시하고 읽고 있는중이고

건축은 아니지만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어서인지

딱딱하게 느껴지지 않고 조금씩 배워간다는 느낌으로 차근차근 읽으려고 한다


2016년 6월 1일 약 1/4 가량 읽은 상황에서의 생각이고


다음 번 글을 쓰게된다면 책을 모두 읽은 후의 느낀점을 써보려고 한다.






책은 인터넷 교보문고를 통해서 책 8,100원 배송료 2,500원 10,600원에 구매!!



반응형

'인테리어 > 인테리어독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마루 단점 장점 해소  (1) 2018.07.04
안방, 거실 인테리어 원목 선반 제작  (0) 2017.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