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패션

와이프 생일 결혼기념일 선물 와이프 친구도 칭찬해

반응형

와이프 생일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저는 와이프를 20후반에 만나 지금까지 결혼하고 잘살고있습니다. 생일과 결혼기념일이 일년중 가장 축하해주고 행복해야할 날이 아닐까 하고 생각되어요. 여러 가지 선물들을 고려 하시겠지만 그중 제가 선물해주고 와이프 친구들까지 칭찬했던 선물들을 세가지 추려보았습니다.



첫번째


향수 - 펜할리곤스 아르테미지아


선물했던 다른 향수들도 많이 있지만 특히 이향수가 굉장히 좋은것 같습니다. 바닐라향을 베이스로 은은한 달달함이 느껴지고 향을 맡는 순간 확 하고 와닿는 느낌을 주는 향수입니다.



케이스 사진은 찍어둔게 없어요~ 이런 느낌입니다. 투명한 액체 뚜껑만 열어도 너무 좋은 향을 느낄수 있습니다~



펜할리곤스 아르테미지아는 영국 향수에요. 로고부터 먼가 영국 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요?




심지어 뚜껑까지 예쁩니다. 향수 선물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펜할리곤스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루즈(립스틱) -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슈프림마뜨

고준희 립스틱



이미 와이프가 사용중인 걸 사진찍었어요. 와이프가 정말 마음에 들어하였고요. 가끔 와이프에게 어울리는 색을 선물해준다면 정말 센스있는 남편이 될수있을꺼에요~




일명 고준희 립스틱이에요. 이름이 길고 읽기 힘들어서 인지 고준희 립스틱이라고 더 잘 알려져있더라고요.




색상도 다양해서 선택을 해야하는데요. 제가 구매했던것은 RD 144였습니다~ 평소에 관심을 갖으시고 어떤 색이 어울리는지 또 없는 색은 무엇인지 어울릴만할 색상을 선물로 준비해서 주는것도 굉장히 좋을것 같습니다~


케이스도 고급스러워 보여서 더욱 좋습니다~




세번째


손목시계 - 마크제이콥스



벌써 이 손목시계를 사준지는 몇년이 지나 버렸어요.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아낀다고 잘 안차고다니기도 했던 정도였습니다. 줄 부분이 약간 빛이 바랜느낌도 있어요. 로즈골드의 메탈 줄에 시계 안쪽은 핑크로 되어있고 숫자 대신 마크제이콥스 영문으로 표기된거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깜짝 선물로 준비했던것이지만 와이프도 만족 와이프 친구들에게도 칭찬을 많이 들은 선물이였습니다.


이렇게 찾아보고 선물을 준비하시는것도 좋겠지만, 정말 와이프가 필요로 하는게 무엇인지 한번 물어 보시고 주는것도 좋고요. 깜짝선물은 저렴하면서도 생활에 꼭필요한 것들로 준비하면 두배로 좋아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