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셀프인테리어

LED 방등 LED 거실등 추천!!

반응형


LED 방등

LED 거실등 추천!!





거실, 안방, 부엌, 서제, 현관, 베란다까지


등을 전부 바꿨습니다


현관등만 빼고 모두 LED등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이제 와이프의 작업 방만 등을 선택하고 설치하면되는데


이런 저런 고민이 많았습니다



더 이쁘고 더 좋고 적당히 밝은 등기구를 고르느라고요


그렇게 이리저리 찾아헤메이기를 한달여 ㅋㅋ


말은 한달이지만 맘잡고 찾아본 날이나 시간은 별로 안되요


공간조명이라는 곳의 등기구를 선택하였습니다


라베뉴 LED 6등입니다


http://www.9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8537&cate_no=25&display_group=3


확인해 보시고 싶으신 분은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어디서 이런 우주선같은 등이 달려있었지요 ㅋㅋ


전원을 켜도 켜지는데 꽤나 시간이 걸리는 그런 전등이였습니다





불을 켰을때는 이런느낌이였죠


얼른 철거해 버리고







박스를 뜯어 봅니다



박스가 진짜 왕커요 ㅋㅋㅋㅋ


이거 왜이렇게 큰건지 박스 가져다 버리기도 힘들었어요






그리고 사은품이였던


북유럽풍 발매트 랜덤 배송이였는데


귀엽고 색도 이쁘고 위의 사진 보면


현관 중문에 아직 발매트가 없었는데



딱 이녀석의 자리였던거 같아요


깔아놓으니 잘어울리고 예쁘더라고요



박스와 사은품 얘기로 잠시 새버렸네요 ㅋㅋ








라베뉴 6등을 달아봅니다


집이 좀 오래된 집이다 보니 저렇게 천장과 등사이에 틈이 살짝보여요


저런 곳은 머 수성 실리콘 살짝 쏴주고


손으로 스윽해주면 말끔히 정리되니 나중에 해주면 되겠지요~







그리고 준비해 두었던


LED방등이 되려면


LED등을 끼워주면되겠죠


미리 구매해둔


12W LED볼전구입니다



공간조명의 라베뉴등은 26사이즈짜리로 등을 구매하면됩니다








짠~ 불을 켜봅니다


불을 켜니까 방이 엄청 더 밝아지고


예뻐지는듯한 기분을 느낍니다~~ 



이상이 LED방등 교체 / 추천 글이였고요




예전에 거실등을 바꾸기 전에 이녀석으로 LED거실등을 설치할까 했었거든요


그런데 밝기가 어느정도인지도 모르겠고 해서 안바꿨는데요


이번에 방에 설치해보니 거실에 설치했어도 충분했을꺼 같더라고요


공간조명 라베뉴 LED 6등


LED 방등 / LED 거실등으로 손색없습니다~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