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PC&모바일 게임

롤 명예 캡슐 얻는방법!!

반응형




롤 명예 캡슐 얻는방법!!



리그오브레전드 이하 롤의 명예시스템이 나오면서 명예 캡슐이라는 시스템이 나왔습니다. 이 롤 명예 캡슐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명예 시스템이 무엇인지는 아시죠?

게임이 끝난뒤 같은 팀으로 플레이한 플레이어에게 명예를 부여할수있고요

이렇게 부여받은 명예에 따라 명예레벨을 받습니다.



롤 명예 캐슐


명예 3레벨부터 명예 캡슐이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명예 캡슐은 일반적으로 받을 수 있는 열쇠 조각을 대신해 무작위로 획득 가능합니다. 명예 캡슐은 별도의 열쇠없이 열수 있으며, 최소 2개의 열쇠조각이 들어있고, 보통확률로 챔피언 파편 획득가능, 낮은 확률로 중세 트위치 또는 회색 워윅 스킨이 제공됩니다. 이 두 스킨은 명예 시스템을 통해서만 획득 할 수 있게 되었고요. 이렇게 획득한 스킨은 영구사용이 가능하고 챔피언이 없을경우에는 챔피언까지 함께 제공 됩니다.



그러면 명예 캡슐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는 롤 홈페이지의 설명을 함께 보여드릴께요.


롤 명예 캡슐 얻는 방법은 확률인것입니다. 3레벨이 되면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알림이 나타나면 전리품 탭에서 열 수 있습니다.



명예 캡슐의 보상은?



두번째 올려드린 이미지와 설명에 나와있는 내용입니다~






그러면 명예 레벨을 높히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명예 레벨은 꾸준한 매너 플레이가 핵심입니다. 불건전 행위를 하지 않고 매너 있게 플레이 하면 꾸준히 레벨이 올라가게 됩니다. 특정 게임이나 시즌 내내 명예 투표를 많이 받게 되는 플레이어에게는 색다른 보상이 주어지게 됩니다.


그럼 나의 현재 명예 레벨은 어디서 확인할수있느냐??



롤 명예 레벨 확인 방법은 게임 로비의 맨윗쪽 메뉴의 내정보 버튼을 누르시면 왼쪽 하단에 표시가 됩니다.

저는 명예 4레벨의 상태네요. 하지만... 아직 명예 캡슐은 한번도 획득하지 못한..



그럼 명예 레벨도 확인해봤으니 명예 레벨에 따른 보상도 확인해보아요



2레벨이 되면 기존대로 열쇠조각이 획득가능하고 3레벨이면 명예 캡슐도 무작위로 획득할수있게됩니다.




그리고!! 비매너 플레이를 해서 롤 이용에 제제를 받게되면 명예 레벨이 떨어지니 조심하셔야합니다.




이상 롤 명예 캡슐 얻는 방법 포스팅이였고요!!


언젠가 롤 명예 캡슐을 얻게되면 후기 포스팅도 진행하겠습니다!!


다들 홧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