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코엑스 주차요금 할인 주변 주차장

반응형

코엑스 주차요금 할인되는 종류와 주변의 주차장 소개 포스팅입니다.



코엑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중에 버스나 지하철을 분들도있겠지만 승용차를 이용하셔야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강남쪽이 도로가 잘 나있지만 워낙 차가 많아 항상 막히기 쉽상이죠. 승용차를 가지고 가시게 될때에 도움이 되는 포스팅입니다. 






코엑스의 주차장은 총 5개로 준비되어있습니다. 강남역과 대치동, 강남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오시는 분들은 아래 지도의 윗쪽 코엑스 서문 게이트를 이용하시고요. 잠실역에서 오시는 분들은 코엑스 동문 게이트, 영동대교쪽에서 오시는 분들은 북문게이트나 동문게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교통상황을 보시거나 네비가 알려주는 빠른 주차장으로 진입하시는편이 나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코엑스 주차요금은 아래의 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승용차 최초 30분에 2,400원이고, 15분당 1,200원이 추가되고 1일 주차는 4만 8천원입니다. 최초 진입후 15분 이내에 나가시면 주차료 면제이고요. 장애인 국가유공자분들은 50%할인적용됩니다.




코엑스 자차요금 할인되는 것들은 구매 영수증과 메가박스 아쿠아리움 이용 고객입니다.


구매 영수증, 주요 매장 주차할인등은 중복 할인되오니 영수증을 잘 챙기셔야합니다. 서비스 및 일부 매장은 주차 할인 금액합산에 제외되오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코엑스에 메가박스나 아쿠아리움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껀데요. 할인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습니다.






코엑스 주차요금은 1시간 주차시 4,800원이고, 매시간당 4,800원이 추가됩니다. 그래서 주변 주차장으로 탄천 주차장을 안내해주더라고요.





탄천 주차장은 강남구 탄천 주차장과 송파구 탄천 주차장 2곳이고요. 강남구와 송파구의 주차요금이 다르게 책정되어있으니 이용에 착오 없으셔야합니다~




강남구 탄천 주차장은 1시간 이용시 600원, 송파구 탄천주차장은 1시간이용시 2,500원 만약 4시간을 주차하신다고 하시면 강남구 2,400원 송파구 2,500원입니다. 4시간 이상 주차하시게된다면 송파구 탄천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네비게이션을 찍어놓으시고 가시겠지만 대략적으로 탄천 주자창이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보고가시면 조금더 나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