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춘천 가볼만한 곳 ▶ 소양강 스카이워크!!

반응형


춘천 가볼만한 곳 ▶ 소양강 스카이워크!!



지난 춘천 가볼만한 곳


춘천 레일바이크에 이어


오늘의 포스팅은


소양강 스카이워크 입니다.


아무래도 사진으로 다 보여드리면


굳이 갈 필요가 있나 싶으실수도 있으니


멀리서 찍은 스카이워크 전경과


스카이워크에서 


아래쪽 소양강을 찍은 사진


그리고


소양강 스카이워크의 가격표입니다


저는 운좋게도


소양강 스카이워크의 마지막 무료입장인


7월 31일에 다녀왔어요 ㅋ



짠!!


소양강 스카이워크


메인 간판입니다!!









그리고 소양강 스카이워크 이용안내


스카이워크 요금입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의 전경입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기 때문에


신발위에 이런 덧신을 신고 올라가야해요 ㅋㅋㅋ


저는 발이 커서 힘겹게 덧신을 신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신발끈도 다 밖으로 나오게되었어요


유리는 눈으로 봐도 엄청 두꺼워 보였고요


넓고 긴거리를 이렇게 유리로 해놓아서


좀더 실감 났습니다~




이용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아요~


제가 간날은 날씨가 좋은대신 많이 더워서.....


오래 있지는 않았지만


날씨가 좋고 시원한 날이면 한참이고 서서 구경하고


사진찍고 그래도 좋을것 같습니다


춘천 여행객,


춘천 가볼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소양강 스카이워크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