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영화

영화 범죄도시 명대사와 전화 아이받니

반응형

요즘 화제가 되고있는 영화 범죄도시 명대사와 전화 아이받니 포스팅입니다.



마동석과 윤계상의 뛰어난 연기로 요즘 핫한 범죄도시, 범죄 조직의 보스로 등장하는 장첸-윤계상과, 주먹 한방으로 도시의 평화를 유지하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의 액션영화입니다.



전화를 잘 받지 않는 친구에게 요즘 범죄도시의 장첸-윤계상의 이미지에 전화 좀 받으라는 이미지를 전달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다고합니다.


예를 들면 이런 사진입니다.



"아이받니 전화받으라"




"아이받니?"




"아이받니"




"늬 내가 누군지 아니?"


이런 이미지로 전화를 받을수밖에 없게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꽤나 재밌는 사진과 말투가 아닌가 하고 생각됐습니다.




영화 범죄도시 명대사는

너 내가 누군지 아니??


돈 받으러 왔는데 뭐 그것까지 알아야되니?


혼자니? , 어 싱글이야

이렇게 입니다.



범죄도시의 인기가 이런 그림으로도 연결되더라고요~ 윤계상님의 인스타 이미지인데요. 윤계상 그림이 똑 닮았지요?ㅋ



마지막으로 폰에 저장하거나 친구에게 보내주면 적용할수있는 범죄도시 명대사 패러디 이미지 올려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분은 받아가세요. 좋아요도 꾹 꾹



여기부터 전화 아이받니 이미지들과 범죄도시 명대사 이미지입니다.



아이받니? 전화 받으라




받으란 말이다





늬 내가 누군지 아니?



반응형

'문화생활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헝거게임 시리즈 순서 줄거리  (0) 2017.12.06
본 시리즈 순서와 간단 줄거리  (0) 2017.12.04
영화 대호 줄거리✔  (0) 2016.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