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자동차

삼성 오토다이렉트로 차 알아보기

반응형

삼성 오토다이렉트로 차 알아보기



매월 말 카드이용대금이 나가고있습니다. 오늘은 결제 관련해서 어떻게 사용하고있는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가서 좀 살펴보았습니다.


근데 자동차메뉴가 있길래 들어가 보았습니다.


자동차 메뉴 보이시죠?




카드 사용 내역과 추천 카드등 다음달 결제 금액등을 확인하고 나서 자동차 메뉴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지금 타고다니는 차가 이제 만 5년된 상태인데 슬쩍 다른차를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들고 그래서 삼성 오토다이렉트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할부가 가능한지 살펴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행사 광고 내역이 보이고요. 바로 제조사와 차종으로 원하는 차를 검색해 볼 수 있었습니다.



차종을 누르니 국내차 현대,기아, 쉐보레, 쌍용, 삼성부터 외제차까지 제조사들이 로고와 함께 쭉 배치가되어있었습니다.



꽤 오랫동안 BMW사의 미니가 굉장히 끌리는 터라 미니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여러 옵션중에서 2018년형 3도어로 선택해보았습니다.
차량 옵션가는 37,800,000원이였습니다.




옵션을 선택하고 아래로 내리면, 채권, 등록지여에 따른 인지대, 번호판, 대행료와, 취득세까지 게산되어 나옵니다. 탁송료도 250,000원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나와에서 서비스를 지원해 주는거군요!!




그리고 결제 진행 방식에 대한 안내도 나옵니다.

삼성 오토다이렉트 서비스에는

할부 / 일시불 / 렌트 / 리스

이렇게 네가지 메뉴가있는데 렌트는 불가입니다.




삼성 오토다이렉트에서는 최초 일시불 결제 금액과 삼성카드 할부 금앨을 나누어 진행할 수도있습니다.



3500만원을 60개월 할부로 설정하게되면




월 납부액은 633,581원 총납부액은 300만원가량이 올라가게됩니다. 이정도의 할부이율이면 삼성 오토다이렉트에서 구매하는것이 자동차 매장 방문하여 할부 설정하고 하는것보다 편리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