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게임

롤 상자 얻는법 받는 확률 높히려면?!

반응형

롤 상자 얻는법 받는 확률 높히려면?!





리그오브레전드에 수많은 챔피언들이 있고 또 챔피언들마다의 스킨들이 여러개씩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이 스킨들은 간혹 이벤트있을때 미스테리 스킨상자다 머다 이런 기회아니면 다 RP를 주고 구매해야하지만 무과금 유저들을 위해 라이엇에서 만들어놓은 마법공학상자와 마법공학 열쇠를 이용해서 스킨을 만들수있는 시스템을 갖춰줘서 돈을 쓰지않고 그냥 게임만 즐기고도 얼마든지 스킨을 만들수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원하는게 나오기는 하늘에 별따기 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입니까? 최근에 저는 트란다미어 전설스킨이 나와서 깜놀하며 만든 경험도 있으니 롤을 즐기는 유저라면 게임외에 이렇게 상자여는 재미 까지 얻어갈수 있겠죠~



짠 마검 트린다미어 스킨인증

(옆의 술탄은....예쩐 미스테리 스킨박스에서...ㅋㅋㅋ)



이야기가 다른곳으로 좀 흘렀네요..


이미 롤을 많이 즐기시는 분들은 저처럼 전리품창이 좀 차있겠죠?



전 프나틱 코르키, OK목장 알리스타, 수영장파티 자크등등의 스킨을 만들수있는 상태입니다.





본격적으로 롤 상자 얻는법입니다.



마법공학 제작대 다시말해 롤 게임내의 전리품 페이지에서 마법공학상자를 마법공학열쇠로 열수 있습니다.

상자에서는 전리품이나 전리품 조각 또는 정수를 얻을수있고요

전리품에는 스킨과 챔피언 파편이 들어있다고 보시면됩니다.



롤 상자를 얻는 확률을 높히는 방법은 이미 공지 이미지에 써있는것처럼 파티를 구성해서 게임을 즐기는 것입니다. 친구나 지인과 파티를 맺고 게임을 진행하게되면 파티원중 누구라도 게임결과가 S등급 이상이라면 파티멤버 모두가 마법공학상자를 얻을수있게됩니다. 롤이 그렇잖아요 내가 잘되서 잘풀리는 판이 있는가하면 이상하게 잘 풀리지 않는 판이 나오게 마련이고, 그러니 기왕이면 파티를해서 S등급이상 나오는 사람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롤 상자 얻을 확률도 올라가고~


그리고 파티를 구성하여 게임을 할수 없더라도 솔로큐를 돌린다고 하더라도 챔피언으로 S-등급의 성적을 올리게되면 마법 공학 상자를 받을수있습니다.




그리고 마법공학상자를 얻는법에도 조건이 있습니다. 그 조건은 한시즌당 한챔피언당 하나씩만 받을수 있다는거죠. 이미 플레이를통해 상자를 받은 챔피언으로는 상자를 받을수 없는것입니다.


그러면 상자를 받은 챔피언은 어떻게 알수있느냐?


방법은 간단합니다.


롤 게임 로비창의 상단에 콜렉션 창에서 본인의 챔피언에 마우스를 올려두면



이런식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갱플랭크와 루시안의 이미지를 보시면 상자 획득 완료라고 써있죠? 저렇게 받은 챔피언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녹턴 이미지에는 상자에 관련된 내용은 아무것도 없으니 녹턴으로는 받을수 있는거죠



그리고 상자를 본인이 잘하거나 팀원이 잘해서 S등급 이상을 올렸다고 해서 매번 계속해서 받을수는 없고 받을수 있는 기간도 정해져있습니다. 혹 괜찮은 평가를 받았는데도 상자가 나오지 않는다 하시는 분들은 로비의 정보창에서 본인이 언제 상자를 받을수있는지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저는 2개의 상자를 보유하고 있고요 다음상자를 획득할수있는 기간은 7일 후에나 받을수 있게되어있네요.


이렇게 공짜로 스킨을 얻을수 있는 방법과


롤 상자 얻는법을 알았으니 롤을 더 재밌게 즐길수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