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셀프인테리어

남자아이방 인테리어 이렇게 꾸며볼까

반응형

남자아이방 인테리어



남자아이들에게 필요한 방은 어떤방일까요? 가장 좋은 방은 남자 아이에게 혼자있고싶을때 혼자있을수있고 원하는것은 무엇이든 할수있고, 자신이 푹쉴수있는 피난처같은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로 장식되어있는 개인 공간이여야 합니다.



남자아이의 방은 잠도 자고 휴식도 취하고 친구들과 놀고 함께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공간으로 쓰이는것이 베스트입니다. 그래서 장식물 인테리어 용품들이 유연하고 기능적인것들이 좋습니다. 


남자아이방을 꾸미는데에 특별한 규칙은 없습니다. 하지만 몇가지 고려해야할 사항들은 존재합니다. 예를 들면, 설계와 꾸미는은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야합니다. 즉, 현명한 공간 절약형 스토리지 솔루션을 찾거나 고안해야하며, 다기능 가구에 대해 판단하고, 색상선택을 신중히해야하고, 추가적으로 개인적인요소도 고려해야합니다.





만약 아이가 우주에 관심이 많다면 이런 방을 꾸며주는것이 적합할 것입니다.



태양계에 살고있는 지구이기때문에 천장의 중심에 태양과 천장 전등을 설치하고 그 주위에 태양계의 행성을 배치함으로써 아이가 더욱 관심갖을수 있도록 도와줄수있습니다.



아래 보여드리는 이미지를 보시고 참고하실부분은 참고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무난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입니다. 2명의 남자아이라면 침대를 위아래로 쓰면 좋을것같고 1명의 남자아이라면 침대 공간의 위나 아랫쪽 한공간을 놀이와 독서할수있는 공간으로 꾸며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자신만의 공간도 만들어줄 수있고, 편안한 휴식처가 될수있는 인테리어 인것 같습니다.




항상 밝은 분위기에서 지낼수있는 인테리어. 





블랙과 화이트를 잘 조합하였습니다. 






어두운 느낌 가구와 분위기있는 블루 라이트를 가미한 십대 소년에게 어울리만한 침실입니다.





구석 공간까지 잘 활용하여 여러가지를 즐길수있는 아이방.




벽수납을 중점을 둔 블랙과 화이트가 조합된 인테리어입니다.





검정색의 바탕에 노란색의 대비되는 장식이나 포인트를 준 방입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해주기 적합한 인테리어입니다. 남자 아이가 생긴다면 만들어주고 싶은 그런 방의 느낌입니다.





수납과 공간활용이 뛰어난 방





무엇인가 비밀의 공간인듯한 느낌을 줄수있는 인테리어입니다. 이방도 굉장히 꾸며주고싶은 방의 느낌입니다.


셀프인테리어 카테고리에 여자아이방 인테리어 자료도 있으니 함께 보시고 참고하시면 더욱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