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셀프인테리어

헤링본 바닥모음 세가지!!

반응형


헤링본 바닥 모음 세가지!!




신혼집에 헤링본으로 거실을 꾸미고 싶은데


제가 좋아하는 느낌으로 되어있는 이미지 찾기가 꽤나 어려웠습니다




요즘에 셀프인테리어로 예쁘게 꾸미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고


헤링본 문양도 많이 사용되고있는데


제가 원하는 모양의 헤링본 무늬 바닥으로 거실을 꾸몄을때


과연 벽이나 쇼파 다른 곳의 느낌이 잘살수있을지가 걱정이되더라고요




나무이거나 나무 느낌이 많이나는 재질로 꾸미고 싶은데


제 안목이 맞는건지 거실을 이런느낌의 바닥으로 가도될런지 매우 고민이 됩니다




제가 찍어둔



헤링본 세가지 바닥을 한번 보여드릴께요




첫번째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대회랑인데요


처음 보고 반한 헤링본 무늬가 바로 이거였어요


루브르 박물관의 대회랑 ㅠㅠ


꼭 똑같진 않더라도 비슷한 느낌을 살려보고 싶어요...








두번째는 여기도 어느 박물관이였던것 같은데.... 기억이...


루브르 박물관 대회랑보다는 좀더 어두운 느낌인데요


이런 느낌도 꽤나 이뻐보여요


먼가 좀더 차분한 느낌이랄까 










세번째는 어디서 찾았는지 진짜 잘모르겟는... ㅋㅋㅋ


위의 두 사진보다는 한칸한칸을 좀 짧게 잡아 무늬를 낸것 같은데요


이런 느낌도 꽤나 예쁘죠??






제가 저런느낌의 바닥을 만들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헤링본 무늬 바닥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길 바래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