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패션

남자 슬리퍼 추천 -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반응형


날씨가 금세 더워졌습니다



남자분들 여름에 예쁜 슬리퍼 신고 다니고 싶으시잖아요 편하게~~


남자 슬리퍼 추천 드립니다!!!




저는 작년부터 이런 더운날이나 비가 오는 날이면 신는 좋은 슬리퍼가 있어 추천드리려고합니다


가볍기도 가볍고 모양도 예쁘고 물에 닿아도 아무 문제가 없는!!! 그런 슬리퍼죠 ㅋㅋ


그리고 세탁하기도 편해요


물에 아무리 닿아도 상관이 없으니까요 ㅋㅋㅋ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버켄스탁 에바 재질의 아리조나 입니다



공식 홈에 있는 제품 사진입니다~


저는 화이트를 구매하여 신고있는데요

발이 너무 편하고 가볍게 신가 딱 좋습니다~~


추가로 사이즈고르시는데에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제가 발이 좀 두꺼운 편이고

나이키 런닝화는 보통 275mm, 뉴발란스는 270mm(좀 꽉 맞습니다) 정도 신습니다


저는 버켄스탁 아리조나 스타일이

42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참고하세요~~




 좀 더 크게 보이는 사진으로 올려 드리고요~~


남자분들 슬리퍼 고민이시라면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를 추천드립니다!!


아 위의 사진들은 모두 버켄스탁 홈페이지 사진들입니다

http://www.birkenstock.com/collection-en-category-eva.htm?PHPSESSID=2dk83nqbjn7fa5fvp5f68sjhf3#close


이상 남자 슬리퍼 추천이였습니다~~~


알아서들 싼곳을 찾아서 구매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