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New 비밀의숲 재방송 다시보기!!

반응형



비밀의 숲 재방송 다시보기 2016년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태양의 후예가있다면, 2017년에는 조승우, 배두나, 유재명의 비밀의 숲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최근에 본 드라마중에 정말 탑인거 같아요. 그래서 종영된지도 꽤 되었지만 사람들이 비밀의숲 재방송에 관심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9월 현재 tvN에서 재방송중에 있고 편성표 확인을 통해서 무료로 비밀의숲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하십니다.




비밀의숲 재방송

2017년 6월 10일부터 7월 30일까지 16부작으로 tvN에서 방영된 드라마입니다. 최고 시청율은 6.6%였습니다. 


 



비밀의숲 소개

감정을 느끼지 못해 차갑게만 느껴지는 외톨이 검사인 황시목(조승우)이, 정의롭고 똑부지고 따듯한 형사 한여진(배두나)와 함께 검찰 스폰서 살인사건과 그 숨겨진 진실을 찾아내고 해결하는 내용이고요. 회를 넘어갈수록 범인을 더욱 궁금하게만드는 드라마라 꼭 한번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비밀의 숲 재방송 편성표



재방송 편성표는 매번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확인할수있는 곳은 바로 네이버 연예페이지의 드라마 편성표 확인하는 페이지 입니다. 비밀의숲 재방송 편성표 확인하기 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재방송이 언제 편성되어있는지 몇회가 방송되는지를 매번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방금 확인해본 표상에서는 오늘 7,8회가 재방송되고 이후의 방송은 아직 몇회가 나오는지 업데이트가 되어있지 않네요. 시간이 되실때에 편성표를 확인해 보시고 무료로 재방송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비밀의 숲 등장인물

주요 등장인물입니다. 왼쪽부터 황시목-조승우, 한여진-배두나, 이창준-유재명, 서동재-이준혁, 영은수-신혜선님 입니다. 비밀의숲은 등장인물끼리의 감정선이 굉장히 복잡하게 얽혀있어서 또다른 재미를 주고있습니다.



비밀의숲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재미있게 무료로 시청하셨으면합니다. 비밀의숲 시즌2가 나왔으면 하는데 과연 나올지 어떨지는 모르겠어요. 만약 나온다면 또 재밌게 볼수있을텐데 말이에요~




끝으로 비밀의 숲에서 나왔던 좋은 OST 동영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