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크린토피아 가격표 알아보기 ✔

반응형

크린토피아 가격표 알아보기 포스팅입니다.

크린토피아는 1992년 시작된 국내에 없었던 세탁전문점입니다. 20년이 넘는 영업노하우를 통해 전국 2,500개 이상의 가맹점과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춘 전문 세탁 서비스 업체입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알아보기


바쁜 생활속에서 세탁에 투자하는 시간을 절약하기위해 크린토피아를 이용해서 세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크린토피아의 서비스가 계속 좋아지면서 점점더 취급하는 품목들도 많아 졌고 심지어 명품제품의 수선까지 하게되었습니다. 이렇게 취급제품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어떤걸 세탁 할 수 있는지와 가격이 궁금하신분들이 많을것 같아 준비하였습니다.





크린토피아 셔츠 가격표 초창기에는 셔츠 한장의 세탁요금이 990원이였는데요. 요즘은 1,200원으로 일반셔츠 한장을 세탁하실수있습니다.

일반 세탁 외에도 드라이세탁도 있으니 드라이를 해야하는 셔츠는 드라이 세탁을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 이불입니다. 이불의 종류도 다영한데요 얇은 침대커버부터 두꺼운 양털이불까지, 이불은 아무래도 사이즈가 커질수록 가격은 올라갈수있으니 사이즈나 이불종류를 확인하시고 매장으로 문의하셔야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요즘 미세먼지도 또 많아 지고 있어서 이불빨래해서 밖에 일광건조시키기도 힘들고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시면 깨끗히 세탁하실수있을것 같습니다.





크린토피아에서는 교복세탁도 진행하고있습니다. 가격표는 아래를 참고하시면되시고요.


교복은 지내다보면 정말 당일세탁이 급할때가 생기게 마련인데요. 이런 급한경우를 대비하여 당일세탁 서비스도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이용해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린토피아 홈페이지 당일세탁서비스 페이지로 가실수있습니다.





가죽 장갑 모피류 가격표입니다.





명품 지갑, 명품백 세탁 서비스입니다.






명품가방수선 서비스입니다. 크린토피아에서는 명품가방 수선 서비스도 진행하고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제품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셔야합니다.




집에서 세탁하기 힘든 천연 어그부츠의 세탁서비스도 진행되고요.






요즘 등산다니시는 분들이 많으계신데, 등산다니실때 기능성 의류를 많이 착용하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고어텍스같은 재질등은 가격도 비싸고 세탁에도 신경써야하기때문에 세탁하셔야할 때에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등산을 자주 다니는것은 아니지만 기능성 의류등의 세탁비는 꽤나 비싸네요.




끝으로 인형 세탁 서비스 입니다.



집에 인형들 하나둘씩은 있으시죠? 이런 인형도 가만히 진열해두면 먼지가 많이 쌓이게되고 더러워지게 마련입니다. 세탁이 힘든 인형류도 크린토피아를 이용해서 편리하게 세탁이 가능하십니다.




이상 크린토피아 가격표 알아보기 포스팅이였고요. 워낙 세탁가능한 종류가 많아 가격을 미리 알아보고 세탁해야할 것들의 세탁비등을 미리 계산해보시면 조금더 세탁이용하시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