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확인방법

반응형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확인방법입니다. 세탁소만을 이용하시는 분도 계실것이고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껀데요. 이사나 또 다른 연유로 다니던 곳이 아니면 영업시간을 모를때가 많을꺼라 생각되는데요 그런분들을 위한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확인 포스팅입니다.



크린토피아는 전국에 2,500개가 넘는 점포가있습니다. 거의 없는 지역이 없다고 보셔도 될정도의 규모를 갖추고있어서 세탁서비스를 이용하기 편리하십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확인 1단계 - 우선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로 이동해 줍니다.





그리고 메인페이지의 매장 찾기를 클릭해줍니다. 아래의 이미지의 화살표 위치가 매장찾기 메뉴입니다.


컴퓨터의 경우 마우스만 가져가면 매장찾이 창이 열립니다.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매장찾기 메뉴가 열리면 통합검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통합검색 메뉴를 누르면 매장찾기 창으로 바뀌고요. 원하는 지역을 검색해주시면됩니다. 저는 마포쪽 매장을 찾아보겠습니다. 마포를 입력하시고 돋보기를 클릭해주십니다.


빨간화살표가 써져있는곳에 지역을 입력하세요





찾기버튼을 누르시면 다음지도와 연동되어 매장의 위치가 지도에 표시되고요. 마포구의 크린토피아 매장들이 쭉나옵니다



검색된 매장중 원하는 매장을 클릭해주십니다.




저는 공덕삼성점의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공덕삼성점을 클릭하시면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게 됩니다.





아래 이미지의 빨간 네모 안쪽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덕삼성점의 주소와 전화번호 평일과 주말의 영업시간 그리고 결제 방법에대해서도 나오고요. 위치를 공유할수있도록 다음지도의 링크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영업시간 확인방법 참 쉽죠? 바로 찾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