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KFC 딜리버리 회원가입 방법

반응형

KFC 딜리버리 회원가입 방법


KFC에서도 배달서비스 딜리버리가 가능하신것 알고 계시죠? 모바일로도 주문이 가능하시고 PC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간편하게 pc와 모바일에서 kfc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치킨이 생각날 땐 kfc딜리버리!' 라고도 광고를 하네요~

아마도 이 포스팅을 찾아오신분들은 회원가입이 안되어 오신분이 많겠죠?




이 포스팅을 하게된 이유는 제가 KFC딜리버리를 이용해서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회원가입을 하려고 이쪽저쪽 찾는데 보이지가 않더라고요. 훔훔 그래서 저처럼 당황하시는 분이 있으실까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PC나 모바일에서 kfc딜리버리를 검색했어요


그리고 홈페이지로 들어가 줍니다.




홈페이지를 이쪽 저쪽 살펴보세요. 회원 탈퇴메세지나 로그인 메세지 아이디/비번 찾기등의 메뉴는 있는데요. 회원가입 버튼이 없습니다.



PC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PC딜리버리 홈페이지 화면이고요 숨은그림 찾기하듯이 회원가입 버튼을 찹아보세요




pc버전 딜리버리 홈페이지 사이트맵으로 봐도 회원가입은 없지요






PC에도 없으니 모바일 페이지도 마찬가지에요.




저는 회원가입을 하지 못해서 비회원 주문을 할까 하다가 그냥 그냥 딜리버리 1599-8484로 전화주문을 하였습니다. 주문하는김에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물으니 주문받으시던 분도 당연히 로그인하는쪽에 있다고 설명해주셨고 ㅋㅋㅋ 제가 없다고 하여 그분도 홈페이지 확인 결과는 찾지 못했습니다.


그럼!!


도대체 kfc딜리버리 회원가입은 어디서 어떻게 해야하는 것이냐??


주문을 해놓고 기다리면서 찾아보았지요. kfc고객센터에 전화도 해보았고요. 그래서 결론이 무엇이냐!!


kfc딜리버리 회원가입은 딱 한곳에서만 된다!! 바로 모바일 페이지도 아니고 모바일 어플에서만 가입됩니다. 뚜허허허 그렇더라고요.



이상 저처럼 이리저리 헤메이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