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바로가기

반응형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바로가기





얼마전에 노래방에 다녀왔습니다. 노래방 가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는데요. 오래간만에 가서인지 1시간 30분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리는걸 느꼈습니다. 그리고 노래를 불러야하는데 어떤걸 불러야할지 생각이 잘안나서 한참 책을 찾고 했었어요. 노래방 갈일이 있으면 미리미리 부를 노래를 찾아놔 두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 노래방들은 금영노래방 기계로 되어있는곳이 대부분인것 같아요. 그래서 미리 노래검색해두기도 쉽습니다. 방법은 간단한데요 바로 금영노래방 사이트의 노래검색기능을 이용하는것입니다.



금영그룹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반주곡 찾기라는 배너를 찾으실수 있는데요 이배너를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배너가 찾기가 어려우시면 제가 올려드리는 주소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바로가기  


https://goo.gl/sQatHR


위의 두개 모두 방문 가능합니다.



접속해 보시면 금영 노래방 반주곡 검색 사이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인기 반주곡과 최신 반주곡도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그러면 노래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라하는 성시경의 노래를 찾아보겠습니다.



성시경의 노래들이 주우우욱 나오고요, 금영노래방의 노래번호도 바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앗 그전에 검색 옵션을 살펴보아요. 통합검색, 곡제목, 단일곡 제목, 가수, 곡번호, 작곡자, 작사자, 가사까지로도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가사까지 된다니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저는 가사중 "거북아"를 검색해보겠습니다.(저는 다비치의 거북이를 생각하며 검색해봤어요) 


헐~ 대박 소름아닙니까? 오지고 지립니다 진짜 정말 찾아 질까 반신반의하며 검색해본건데... 노래는 기억이 안나고 가사만 기억나도 검색이 되다니~ 정보 전해드려다 저도 하나 얻어갑니다.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참 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