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우체국택배 방문접수 가격 이용방법

반응형

우체국택배 방문접수 아시나요?





날씨가 따뜻해지질 않아요. 택배보내러 나갈수가 없을때, 나가기가 싫을때 이용하기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우체국택배 방문접수 시스템인데요. 방법 한번만 쭉 보시면 쉽게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방문접수 시스템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온라인으로 발송인과 수신인을 입력하고 보내시는 물품의 정보도 입력하시게됩니다. 대부분의 방문접수는 오전중에 이루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선 인터넷우체국 ePOST.kr로 접속합니다. 우체국이나 우체국택배로 검색하시면 손쉽게 들어가실수 있으시고요 아래의 우체국 로고로도 방문이 가능하십니다.


우체국바로가기



인터넷 우체국 페이지에 들어가면 제일 첫 화면에서 방문예약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방문예약을 클릭해주시고요.




우체국 아이디가 있으시다면 로그인해주시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셔도됩니다. 비회원도 신청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택배 방문접수예약시에는 이용에 대한 약관에 동의를 해주셔야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먼저 알려드렸었던 발송인 정보와 수신인 정보 그리고 가장 중요할수있는 물품의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여기서 주의사항!!

포장박스의 가로+세로+높이의 합이 160cm이내여야합니다

그리고 가로,세로,높이 한변의 최대길이는 100cm이내

가격적용은 중량과 부피중 더 큰가격으로 적용됩니다.

무게는 30kg까지 가능하시면 당일특급 우편을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20kg이하 크기는 140cm이내여야합니다. 여기에서의 크기는 부피입니다.



택배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도 발행요청이 가능하신데요. 세금계산서는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고객만 이용가능하오니 꼭 참고하세요.




주의사항 한가지 더

바로 취급 제한품목입니다. 아래의 이미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우리의 소중한 택배 물품은 보험이 적용됩니다. 보험도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



동일지역, 타지역, 제주익일또는 D+2일로 가격이 분류됩니다. 동일지역의경우 최소 4,000원~9,500원까지 제주지역 일일배송은 6,500원~13,000원까지 입니다. 금액의 최종 결정은 방문접수시에 결정됩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정해진 동일지역의 범위표입니다. 표를 보시면 우체국택배 방문접수 가격에 미리 알아보실수도 있습니다.



이상 우체국택배 방문접수 방법과 가격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편리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