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미세먼지를 뚫고 맑았던 6월 하늘!!

반응형





미세먼지를 뚫고 맑았던 6월 하늘!!!


사진 필요하신분은 마음껏 쓰세요





요즘은 미세먼지때문에 맑은날이 없고


하늘은 매일매일 회색빛에 앞은 뿌옇고


멀리 있는것들은 잘 보이지 않는 느낌이고


괜히 눈이 간지러운 느낌도 드는게


보고만있어도 숨이 막히는듯한 느낌의 하늘의 연속입니다


이게다 중국발 미세먼지 때문일까요....??



그런날씨가 계속되던 중!!!


지난주 6월 24일 웬일로 짙은 하늘색의 맑은 하늘이 나타났었어요!!!


출근길에 아 오늘 날씨 맑고 너무 좋다~ 그렇면서 출근하고


출근하고 나니ㅋㅋㅋㅋ 이쁜 맑은 날씨는 잊어버리게 되버리고


열심히 일하다보니 해가 질 무렵쯔음에


문뜩 바깥 창문을 보니!!!


노을이 져서 하늘색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바람이 좀 부는 날이여서 그런지


구름도 바람따라 촤아아아악 하고 펼쳐져 있는게 멋있어 보여서



휴대폰에 담아보았습니다~~

















사진이 너무 이뿌게 잘찍힌거 같아서 여자친구에게도 보내주고요~


예쁜걸 보면 같이 보고싶으니까요~!!!




그런데..... 저렇게 예쁜 하늘은 하루만 보여주고....


계속되는 미세먼지 때문에


또다시 하늘은 흐려지네요....


앞으로 미세먼지 적은 맑은날을 보기 힘들어진다는데


걱정이됩니다...


하늘사진 필요하신분들은 마음대로 쓰셔도 됩니다!!!


제가 찍은 제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