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스투키 키우기 스투키 새싹!!

반응형



스투키 키우기 스투키 새싹!!







스투키 키우기 시작한지가 6개월 정도는 된것 같아요


솔직히 스투키 키우기는 쉬운것 같아요


특별히 관리해주는것도 없고


물은 거의 한달이 한번정도만 주고요


그래도 가끔 슬쩍 쓰다듬어도 주고 합니다 ㅋㅋ


위에 사진에서 보시면 사진의 오른족에 양갈래로 뻗어있는게


새싹이 올라와서 저만큼이나 커진거거든요 ㅋㅋㅋ



저상태에서 얼마나 지나야 뒤쪽의 굵은 스투키가 되는건지는 모르겠어요


이미 스투키 새싹은 한참자라서 다른 스투키보다 키도 커졌는데 말이에요





그런데!!!!


저렇게 앞쪽만 볼수있게 세워놨다가~


한번 뒤쪽을 봐봤더니!!!


이렇게 또다른 새싹이!!!!







이게 끝이 아니였어요 ㅋㅋㅋ


가운데 쪽에 작은 새싹보이시나요??


곳곳에서 스투키 새싹이 올라오고있어요~~






작은 자갈들도 올려두었는데


그 틈바구니 사이로 속속들이 올라오네요~~ㅋㅋ


신기합니다~~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은 스투키라 애정을 갖고 물을주기는 주지만~~


이렇게 많은 새삮이 올라올줄은 몰랐거든요~~









그리고~~~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쪽에서 봤을때의 스투키들 사이에서 자그만하게


또 스투키 새싹이 돋아나고있습니다~~~



이러면


네군데서 스투키 새싹들이 올라오고있는거에요 ㅋㅋㅋㅋ


처음엔 스투키 크기와 유리화분의 크키가 딱 적절하고 예뻤는데


자꾸 새싹들이 올라오니까 분갈이를 해줘야하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ㅋㅋ


새싹들만 모아서 분갈이를 해주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이렇게 새싹이 잘나고 무럭무럭 자라는게 신기합니다~~








앞으로 지금 키운만큼 더 잘키워서


더 큰 화분으로 분갈이도 해주고


새싹도 많이 나서 화분이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




7월 20일의 스투키 키우기 일상이였습니다~~


무럭무럭 자라나라 새싹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