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카카오빵 라이언 스티커 활용기!!

반응형


카카오빵 라이언 스티커 활용기!!



빵에 띠부띠부씰 스티커가 들어있던걸 처음 본건


국지니 빵이 였던거 같아요!!


요즘들어 강수지와의 열애설로 더욱 화제가되고있는


김국진의 국지니빵


그리고


더욱 인기 있었던 띠부띠부씰 빵은!!


머니머니해도


포켓몬빵이죠 ㅋㅋㅋ


예전의 추억을 생각해보자면


교실이 5층이였는데 매점까지 가느라 힘들어서 잘안갔는데


누가 한명 포켓몬빵에서 잘안나오는


스티커가나오면 우루루루 달려가곤했는데


예전에는 왜인지 모르게


한번에 빵이 들어오면 그빵에는


같은 스티커가 붙어있을 확률이 꽤나 높았었거든요ㅋㅋ


그리고 이따금씩은 똑같은 스티커가 두개 들어있던적도 많고


그런 재미가있었는데~~




그리고 요즘은


카카오톡


카카오 프렌즈 빵이 인기인거 같아요


빵의 종류는 크게 바뀌진 않았지만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워낙 귀엽고


또 라이언까지 등장해서!!!!


여자친구 말에 의하면


요즘 남자들 중에 라이언병 걸린사람이 많다며 ㅋㅋㅋ


남자들이 자기가 라이언인줄 안다고


그런데... 그중 하나가 저인거 같기도 해요




저도 친구랑 한번 사먹어 봤는데!!!


두둥 라이언 스티커가 나왔어요


그리고 모양도 제가 좋아하는 이모티콘 모양이였고요


굿입니다 굿굿~~


어디에 붙일까 고민고민 하다가


휴대폰 뒷면에 붙이기로 했어요 ㅋㅋ



짠~~





아이폰 5S인데요


아래쪽에 문구가 들어가있는곳에


붙이니 딱들어맞고


모양도 귀엽고 핸드폰이랑도 잘어울려요~~








그래서 또 찍고~







또 찍고 ㅋㅋㅋㅋ







카카오빵 라이언 스티커 정말 이쁘지 않나요!?!!?!!


ㅋㅋ 스티커때문에


폰케이스를 빼고 다니고 싶어지는 1인입니다


아~ 간식으로 카카오빵 사먹어야될까요??


이상 카카오빵 라이언 스티커 활용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