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예능

아는형님 박나래 큰 사람이 좋아?

반응형



아는형님 박나래 큰 사람이 좋아?



아는형님에 출연한 박나래의 이상형


ㅋㅋㅋ



끈적끈적 ㅋㅋㅋ 난 장훈이~







조혜련의 말이 우껴요


정신차려


니 키의 두배야






그래서


장훈이가 좋은 이유는!?!?!







난 저렇게 큰 남자가 좋아?? 라니? ㅋㅋㅋㅋㅋ






민망해하는데요~~







김희철이 정리에 나섭니다 ㅋㅋ






키가 큰 남자가 좋다는 박나래!!







주어는 각자 생각하기 나름이지!! 로


박미선이 정리해줬습니다 ㅋㅋㅋ


박나래의 이상형은


생각하기 나름인가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