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예능

2017 무도 가요제 이번엔!!

반응형

2017무도 가요제가 열려야할 해입니다. 하지만 MBC의 파업으로인해 오늘의 무한도전 정규방송도 결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의 결방으로 무한도전의 김태호피디는 자신의 트위터에 사과문까지 올렸습니다. 


김태호 피디는 9월 9일의 무한도전 방송은 [역사X힙합]스페셜로 대체됩니다. 시청자 여러분께 정말 죄송합니다. 무한도전이 멈춘 이유, MBC가 총 파업에 나선 이유, 영화 '공범자들'을 보시면 잘 알 수 있습니다. 더 좋은 방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전하였습니다.



MBC 총 파업이 바른길로 잘해결되어 MBC에서 보다 좋은 방송을 만나봤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2017 무도 가요제가 열려야하는 시기인데 안타깝기 따로 없습니다. 무한도전에서 2년에 1번 개최되는 가요제고 가요제 때면 근 한달간은 운전하면서 무도가요제 노래를 듣고는 하였는데 이런 상황이라 참....



제 5회 무도 가요제 - 영동고속도로 가요제는 지난 2015년 8월 22일에 진행되었었고요. 역대 무도 가요제의 준비기간은 약 3~4개월정도였습니다. 어서 시작하지 않으면 올해안에 무도 가요제가 열리기는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아직 무도 가요제에대한 이렇다할 정보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벌써 9월이 시작된 마당에 바로 가요제 준비를 들어가야 올해안에 2017 무도 가요제를 볼 수있을꺼같은 마음에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되었습니다.



 2017 무도 가요제가 진행된다면 이번엔 어디에서 진행될까요? 1회는 강변북로, 2회는 올림픽대로, 3회는 서해안고속도로, 4회는 자유로, 5회는 영동고속도로였는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제1호 고속국도인 경부고속도로에서 진행되지 않을까 하고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다. 진짜로 경부고속도로에서 진행한다면 대박이겠죠 ㅋㅋ



추가로 역대 무도 가요제에서 발표되었던 노래들과 내용을 정리해 봅니다.




<1회, 2007년 강변북로 가요제>



<2회, 2009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3회, 2011년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


<4회, 2013년 자유로 가요제>


<5회, 2015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





그리고 제 <6회, 000000 가요제> 제 생각엔 경부고속도로 가요제 멤버와 곡명 또는 함께하는 가수들이 누구일지 궁금한데요. 표를 보시면서 어울리는 가수가 누가 있을까 하고 생각해 보시면 재미있으실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나는 혹시나 추가멤버, 가수명들은 넣어 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ㅋㅋ 올해 꼭 2017 무도 가요제가 열렸으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