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예능

언니는 살아있다 인물관계도 보세요

반응형

지지난 주말 부모님댁에 방문했었는데요. 부모님께서 언니는 살아있다라는 드라마를 보시더라고요. 덩달아 보게되었는데 정말이지 뒤죽박죽 얽히고 섥히고 정신없게 등장인물이 많이 등장하더라고요. 그래서 언니는 살아있다 인물관계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주요인물로는

민들레 장서희 - 아역 배우 출신이고 한때는 톱스타 였지만 한물간 꼴통 여배우로 등장, 사회 부적응자에 속하는 미성숙한 어른인데, 이렇게 공주중의 상공주로 만든 엄마가 죽었다. 엄마를 죽인건 민들레의 오랜 스토커, 민들레를 대신해 죽은엄마, 엄마의 죽음을 인정하지못하고 매일같이 울며 지내던 그때에 엄마의 원수 스토커를 마주치게되는데.



제가 본장면이 구회장 구필모를 살짝 꼬시는 듯한 장면이였는데, 장서희씨가 참 캐릭터 설정과 맞게 연기를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김은향 오윤아 - 대기업 비서 출신의 전업주부, 엄청난 딸바보였지만 딸을 화재로 잃게되고, 그 화재가 남편때문에 일어났고 또 불륜까지 저지른 사실을 알게되고 복수를 결심. 남편과 불륜녀의 인생을 망치기위해 사는 캐릭터






강하리 김주현 - 언니는 살아있다 동네 공식 오지라퍼! 로스쿨 수석 졸업, 대기업 법무팀에 수석으로 입학한 천재 남자친구와 결혼하지만 결혼식 당일 남편이 교통사고로 죽게되고, 남편잡아먹는 과부라는 꼬리표를 달게되는 캐릭터







언니는 살아있다 인물관계도의 중심이되는 인물 구필모에 대해 알아봅니다.



구필모 손창민 - 이 드라마의 메인 대기업인 공룡그룹의 회장역할입니다. 국내 5대 기업의 회장으로 비즈니스와 인간관계 모두 불도저 같이 행동하는 상남자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의 죽음으로 냉혈한이 되지만 아내와 닮은 민들레를 위해 운명적 사랑을 키워나가는 캐릭터







이계화 양정아 - 구회장과의 하룻밤으로 아들 구세준을 낳은 엄마, 공룡그룹 집안에서는 그저 미쓰리로 불리우며 왕따, 하녀취급을 받으며 30년간을 살았고, 아들 세준에게 공룡그룹을 물려주기위해 맘속에 수십개의 칼을 품고 사는 야심찬 캐릭터





끝으로 요즘 드라마에서 엄청 잘나오는 분이시죠. 안내상님 캐릭터 입니다.




나대인 안내상 - 천하의 소인배에 속물근성 다분한 폼생폼사, 연기 진짜 잘하고 제가 봤던 장면중 마치 독일 사람인것 처럼 연기하는데 겁나게 재미있게 연기를해줬음, 사교댄스에 빠져있지만 허당기 많고 따뜻한 캐릭터.



진짜 재밌었던 장면 캡춰와 동영상입니다.



못보신 분들은 한번 보시면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끝으로 언니는 살아있다 인물관계도 전체입니다. 스윽 살펴보시고 재밌는 드라마 시청 되셨으면합니다.


언니는 살아있다 인물관계도 - 정말 많은 인물들이 교차되면서 계속 나오는데 정신없지만 재미있는 연출과 구성이있는 SBS드라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