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맛있는 라멘 뜨끈한 국물 상수 라멘트럭

반응형

맛있는 라멘 뜨끈한 국물 상수 라멘트럭




내가 좋아하는 일본식라면 맛집 상수 라멘트럭 차슈와 계란이 기본적으로들어가고 국물이 진하고 맛이 좋은 정말 정말 라멘 맛집입니다.



라멘트럭은 평일 주말 할것없이 점심시간대나 저녁시간대에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그냥 찾아가게될때에는 거의 대기하셔야할때가 많아요. 오늘 먹고와서 포스팅을 올리는 것이고요. 저는 2시 20분쯤 혼자 방문해서 대기없이 바로 먹을 수있었습니다.



라멘트럭 로고에요.


위치는



A가 1호점 B가 2호점입니다.


2호점에는 라멘트럭 라멘 연구소도 있고요~ 오픈한지는 약 1개월가량되었어요. 2호점 덕분에 대기시간은 많이 줄었을꺼에요. 아직 저는 2호점은 가보지는 않았어요~




그럼 본격적인 사진과 포스팅이에요.



라멘트럭 1호점 전경입니다.

특별히 간판은 없고요. 이 빨간 어닝이 있는곳이 라멘트럭이에요. 대기하시는 분들을 위해 의자와 난로가 위치하고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이 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 40분쯤 전이여서 그런지 대기하는 분들은 없었어요.





라멘트럭 영업시간과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점심식사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3시까지

3시~5시는 브레이크타임

저녁은 오후 5시부터 밤 12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23시 30분까지이니 참고하셔야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할수있는 가격입니다.


기본 라멘은 7,000원

차슈, 계란, 면 추가는 각각 1,000원

맥주는 3,000원입니다.



저는 오늘 기본으로 주문합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라멘을 만들어주십니다.

기본 라멘에는 차슈 1장과 계란 1개가 들어있습니다




짠 라면 등장

차슈는 보이는데 계란은 어디있을까요?

살짝 보이는거 같기도 하지요?





라멘트럭 라멘은 차슈도 맛있지만 저한테는 이 계란이 특히 더 맛있더라고요. 계란을 반으로 쪼개서도 사진찍어봅니다~


국물은 진하고 담백해요~ 면은 퍼지지도 않고 쫄깃하고요.


차슈를 수저와 젓가락으로 좀 잘라서 국물 조금과 면이랑 숙주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매콤한맛이 필요하신분은 자리마다 청양고추가 준비되어있어 청양고추를 넣으시면 알싸하면서도 시원함도 느끼실수있습니다.


홍대나 상수쪽에서 데이트를 하신다면 한번쯤 가봐도 좋을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