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백종원 프렌차이즈 - 역전우동 0410✔

반응형


백종원 프렌차이즈 - 역전우동 0410




이미 살고있는 동네에 백종원 프렌차이즈 매장들이

많이 들어와있어요


빽다방,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이렇게 있어서


가끔 이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요즘


백종원 프렌차이즈중 하나인


역전우동 0410이 새로 생겼습니다



우동과 소바를 잘하는집


역저우동 0410이라고하네요







어떤 느낌으로 만들었는지 알수있을것 같은 글입니다~




두번을 가서 먹었는데ㅋㅋㅋ


사진은 많이 찍질 못하였네요~


메뉴와 음식사진 한장정도


그리고 주문을 입구에 있는 머신에서


메뉴고르고 결제를 하면 바로 주방으로 연결되어


내가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받아서 먹으면 되는 시스템이라


홀서빙을 직접하는 직원은 없는 시스템이더라고요


먼가 간결한 시스템이죠??


시스템을 괜찮게 잘 구성해놓은것 같고~


인테리어 컨셉도 깨끗하고 깔끔하게


잘 해놓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머신에서 메뉴버튼을 누르면


이런 창이 뜨고요 원하시는 메뉴를 고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문한 냉모밀과


불만두~



딱 준비해놓고 먹기 직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요즘같이 더운날에 먹기에 좋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맛봤습니다 ㅋㅋㅋ




백종원 프렌차이즈가 깔끔하면서도


맛도 괜찮고 이미지도 좋다보니


동네에 새로 생기면 꼭 한번은 가보게 되는데


꽤나 괜찮다고 생각이들어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게 될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