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버거킹 메뉴 추천 머쉬룸와퍼 VS 불고기와퍼!!

반응형


버거킹 메뉴추천

머쉬룸와퍼 VS 불고기와퍼!!





메뉴 고민은 어렸을 때부터 이미 시작되었죠 ㅋㅋ


어느것을 먹을까요 알아맞춰 보세요 딩동댕동~


이런식으로 해서 고르곤 했지만ㅋㅋ


결국 좀더 먹고 싶은걸 먹곤 했다는


버거킹 메뉴 추천인데요


최근에 버거킹에가서


머쉬룸 와퍼와 불고기 와퍼를 놓고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결국은 여자친구와 하나씩 먹었지만요


여자친구는 머쉬룸 와퍼


저는 불고기 와퍼




사진과 제 설명을 읽어보시고 ㅋㅋㅋ


잘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머쉬룸 와퍼


빵사이에 패티 버섯 토마토 양배추가 들어갑니다


버섯의 맛도 확 느껴지고요


굉장히 담백한 맛있입니다


고소한 느낌도 많이나고요


버섯에 소스가 발라져있는것 같은데


이게 꼭 크림소스같은 느낌이라 이런 맛이 나는거 같기도 합니다


고소하고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버섯의 식감도 많이 느껴집니다


대신 버섯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권해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버거킹의 메인 아닌가요??


불고기 와퍼


불고기 와퍼는 무슨 말이 필요있겠습니까? ㅋㅋㅋ


고냥 맛있습니다 맛이 좋아요!! ㅋㅋㅋ


머쉬룸 와퍼에서


버섯과 소스 대신


피클과 불고기소스가 추가된건데요


크으~ 맛이 좋아요 ㅋㅋㅋ


너무 편파 적일수도있지만


제 입맛에는 머쉬룸 와퍼보다는


불고기 와퍼가 훨씬 맛이 좋았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머쉬룸 와퍼와 불고기 와퍼 투샷입니다



머쉬룸 와퍼가 맛이 없다는거는 아니에요


제 입맛에 불고기 와퍼가


머쉬룸 와퍼보다 더 맛있는거고요


담백한 맛을 더 좋아하시면


머쉬룸이고요


좀 더 진하고 달달한 맛을 원하시면


불고기입니다!!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맛있게 먹읍시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