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미스터 피자 메뉴 추천 스노잉 쉬림프!!

반응형


미스터 피자 메뉴 추천 스노잉 쉬림프!!



오래간만에 미스터 피자에서


피자를 구매합니다


메뉴는 스노잉 쉬림프


맛이 좋고요~


추천드릴 만한 메뉴입니다!!




여자친구의 휴대폰 통신사가 KT인데


KT VIP여서 더블할인 받아!!


40%할인 받아 구매하였습니다 ㅋ



스노잉 쉬림프 엣지는 골드 사이즈는 라지입니다


추가로 홈샐러드~


스노잉 쉬림프 골드 라지사이즈 가격은 33,000원

홈샐러드는 5,900원


총금액 38,900원인데


40% (15,560원) 할인받으니


23,340원입니다!!


이 정도면 정말 먹을만 한 가격 아닌가요?ㅋㅋ


아!! 그리고 방문 포장은 30% 행사중이더라고요!!









포장해서 들고 이동하다보니 ㅠㅠ


습기가 차서 피자 케이스가 얼룩덜룩








뚜껑 개봉!! ㅋㅋㅋㅋ


우왕~우왕~~


스노잉 쉬림프는


부드러운 화이트 치즈, 아삭한 코코넛 가루에 숨겨진


풍성한 그린 야채, 탱글탱글한 새우가 선사하는 맛의 향연이라는데~


일단 비주얼은 완전 합격입니다!!!


엄청 맛있어 보여요~~








확대해서 찍으면 이런느낌~~


이미 다 먹은건데


또 침이 나오네요 ㅋㅋㅋㅋ








접시에 두조각만 옮겨 담아보고요~


홈샐러드도 개봉!!






9가지로 구성되어있는


미스터 피자 홈샐러드~


5,900원에서 40%할인받아 2,500원 정도에 구매한건데


알찹니다 알차 ㅋㅋㅋ







이동하면서 식어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웠고요


편하게 앉아서 시원한 맥주와 같이 패맥을 했더니 ㅠㅠ


끝내줬어요~ㅋㅋㅋㅋㅋ






미스터 피자 스노잉 쉬림프에는


탱글탱글한 새우도 많이 올라가있어요


2명이 먹을거여서인지 10조각으로 컷팅해주셨는데


조각당 새우가 2마리씩 꼭 올려져있었고요~


아스파라거스도 있고


브로콜리도있고~


다른 애채들도 많고~ 치즈에


코코넛 가루까지~


미스터 피자 추천 메뉴로 딱인것 같아요!!!


고민중이시라면


스노잉 쉬림프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