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파파이스 목동점 - 파파이스 햄치즈휠렛버거!!

반응형


파파이스 목동점

파파이스 햄치즈휠렛버거!!



오래간만에 파파이스로 가게되었습니다


때마침 목동에 파파이스 목동점이 생겨서 가깝고 좋습니다 ㅋ






파파이스 목동점의 위치와 주차정보입니다


만원이상 주문시배달도 되고요


주차도 가능하네요!! 2시간씩이나!!







여자친구와 같이 가서 치킨휠렛버거 세트 2개를 주문합니다 ㅋㅋ


우리는 닭 가슴살이 들어간 버거를 좋아하니까요!!


파파이스 치킨휠레 버거의 칼로리와


영양성분표입니다~


파파이스 홈페이지에서 찾았습니다~~


    







주문을 하고 배가 많이 고팠고 ㅠㅠ


주문한 치킨휠렛버거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포장을 벗겨서 사진을!!


침샘 폭발 아닙니까??ㅋㅋㅋ 엄청 납니다


사진을 너무나도 버거위주로만 찍음 ㅋㅋㅋㅋ






한방 더 찍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도 ㅋㅋㅋ


이리찍고 저리 찍어도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중요한건


파파이스 목동점이 닭가슴살 조리를 잘한것인지


살이 너무나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ㅠㅠ


정말 땡큐 땡큐였습니다~~~








한입 베어 물어봅니다 ㅋㅋㅋ


확연히 드러나는 제 입사이즈에요~~






살짝 다른각도에서도 한번~~


치킨도 두껍고 채소도 많이 들어있고~~~


너무나도 맛이 좋았습니다






아!! 파파이스의 감자튀김은 물론 맛있죠!!!!!


순식간에 햄버거를 엄청 맛있게 먹어치우고 ㅋㅋㅋ


감자튀김은 천천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파이스 목동점 개업 고맙습니다~~


자주 갈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