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요즘은 치밥이죠!! 치밥에 어울리는 땡초치킨!

반응형



요즘은 치밥이 대세!!

치밥에 어울리는 멕시카나 땡초치킨!!





2016년 초복도 이제 보름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요즘 치밥이 유행인데~~


복날에도 치밥은 어떨까요??




오래간만에 치밥에 도전했습니다~~


점심때부터 매콤한게 땡겨서


저녁으로 멕시카나 땡초 치킨을 시켜서 치밥을 먹기로 다짐하고 저녁시간이 되기만을 기다리다가


땡초 치킨을 주문합니다




멕시카나에서 특별히 치킨을 자주 시켜 먹지는 않았지만


친구들은 연말에 멕시카나 치킨먹으면


멕시카나 광고모델인 아이유씨가 나온 달력을 준다며 시켜 먹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친구의 책상위에는 멕시카나 아이유 달력이 올려져있습니다




광고 모델용 아이유 사진도 찾아보고요~~







맛있게 치킨을 먹으려난 사진도 찾아봤습니다~ㅋㅋ








그리고 이건!!! 제가 주문한 멕시카나 땡초치킨


6월에는 할인이 있어서


G마켓을 잘 활용했었는데 7월이라 아쉬웠어요 ㅠㅠ







아 맛있게 찍으려고 한건데 ㅠㅠ


촛점은 어디로 간거니


그런데 쌔빨간게 엄청 맛있어 보이고


아 막 침도 나오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흰밥에 닭다리부터 올려서 먹어봅니다~~


크으~ 겉은 바삭하고 살은 부드럽고 매콤한게 밥이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고요~~~


치밥에는 진짜 멕시카나 땡초치킨입니다!!!!


추천드리고요 후회는 없을꺼에요~~~~ㅋㅋㅋ


 


멕시카나 땡초치킨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