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저칼로리 파리바게뜨 야채빵!!

반응형



저칼로리 파리바게뜨 야채빵!!






좀 더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해보려고해요


그래서 출근길에 파리바게뜨에서 닭가슴살 샐러드를 구매하러 갔는데


닭가슴살 샐러드 하나로 오늘의 점심과 저녁을 버티기에는 무리인것 같아서


저칼로리에 부담없을만한 샌드위치를 하나 살까하고 살피는중에 눈에들어온


야채빵


그냥 보이는 면으로만 봤을때는


손바닥 정도되는 사이즈의 빵 가운데가 갈라져있고


사이에 하얀 소스와 양배추, 오이가 들어있는 모습


가격은 무려 2,800원이였지만


칼로리는 180Kcal 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닭가슴살 샐러드와 야채빵을 덮석 집어들고 계산했습니다


총 5,800원 ㅋㅋ


두끼라고 생각하고 샀으니 싼가격이죠!!!!!


이렇게 위안을 ㅋㅋㅋㅋㅋ




배가 고파져서 야채빵을 먹어 봅니다



이런 생김새입니다


빵은 사와서 냉장고에 넣어두었었고요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ㅋㅋㅋ








포장지 개봉!!!


아마도 소스는 마요네즈겠죠?


양배추와 당근이 길죽하게 잘라져 마요네즈소스에 버무려져 있습니다







안쪽을 좀 더 살펴보면


빵에 먼저 케쳡이 뿌려져있고


그위에 오이가 슬라이스되어 올라가고


마요네즈에 버무려진 양배추와 당근


그리고 빵의 윗면


이게 다입니다 ㅋㅋㅋ










좀 더 자세히!!!!











잘 먹겠습니다!!!


한입 깨물어 봅니다~~~




맛이 꽤나 좋아요 ㅋㅋㅋ


야채가 시원하고 오이식감도 좋고 마요네즈와 케쳡이 또 잘어울리고


어렸을때 동네 작은 분식집에서


이런 느낌으로 햄버거에 야채가 들어간걸 자주 사먹었는데 ㅠㅠ


맛있어서 엄청 좋아했었는데


딱 패티만 없는 그떄의 맛이 느껴져서 살짝 뭉클?ㅋㅋㅋㅋㅋㅋ


간단히 먹기좋은 파리바게뜨 빵인것 같고요


한번쯤 먹어봐도 될것 같아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도 하고싶고


저는 앞으로 종종 사먹게될것 같습니다


맛있다!!!


파리바게뜨 야채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