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커피 맛집 - 망원동 커피 가게 동경!

반응형


커피 맛집 - 망원동 커피 가게 동경!



비엔나 커피라고 아시나요?


아메리카노위에 휘핑크림을 잔뜩 올린 커피를 말하는데요


비엔나 커피의 본래 이름은 아인슈패너 커피라고 하고요


커피 가게 동경이 참 비엔나 커피를 잘하더라고요


그리고 커피 가게 동경에 메뉴로 있죠


아인슈패너 = 비엔나커피!!




처음 커피 가게 동경에 갔을때


주말이였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테이크 아웃 주문도 포기하고 그냥 돌아가고


두번째 방문에는 작성하고 갔었기 때문에 주변 구경하러 돌아다니면서 약 한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커피를 마실수있었습니다 ㅋㅋㅋ


저와 여자친구는


아인슈패너와 아몬드 모카 자바 이렇게 두잔을 주무하였고


처음 두가지의 음료를 맛보고 ㅋㅋㅋ


짧다면 짧은 인생을 살아왔지만 인생커피를 만난듯한 기분이였다는!!!!




이번 포스팅은 두번째 방문해서 커피 맛을 봤을때 사진인데


처음 먹었을때 만큼 맛이 좋았어요 ㅋㅋㅋ


너무나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ㅋㅋㅋ


서두가 길었는데 바로 사진으로 보자면



딱히 사진을 많이 찍어 오지는 않았지만


이번 방문때에는 바자리에 앉아서


커피 만드시는 모습도 구경 할 수 있었습니다


바 자리 위에 진열되어있는 도구들 사진이고요~








손님이 많아 바삐 움직이시면서 커피를 만드시는 느낌으로 사진이 찍혔습니다 ㅋㅋ








그리고 드디어 우리의 커피등장


왼쪽 아몬드 모카 자바       오른쪽 아인슈패너


크림층의 두께가 보이시져?


크림만 먹어도 맛있고


크림 + 커피 맛도 좋고


크림과 커피가 완전히 섞였을때의 맛도 좋더라고요


이렇게 세가지 맛을 느낄수 있는게 포인트 같고요~~ ㅋㅋ






사진 찍느라 아직 맛은 못보고요~~


위에서도 찍어 봅니다









저는 이미 맛을 알고 있어서 인지 이렇게 찍어도 맛있어 보이고


저렇게 찍어도 맛있어 보이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아몬드 모카 자바 마시기전에 마지막으로 한장더~~!!!








맛을 느끼는 것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꺼잖아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너무나도!!!! 아주아주 맛있는 커피 가게 입니다



조금이나마 망원동으로 이사가면 커피 가게 동경 커피 많이 마실수있겠다 하고도 생각해봤고요 ㅋㅋㅋㅋ


위치는 6호선 망원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안쪽인것 같고요


걸어가면서 망원시장 구경하면서 가면 금방 도착합니다 ㅋㅋ




커피 가게 동경 전화번호는

070-4845-0619

영업시간은 13:00~22:00 라스트 오더는 21:00까지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월요일은 휴무!!!


마포구 망원동 가시게되다면 추천드리는 커피 가게 입니다!!



반응형

'각종리뷰 > 음식&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웃벡은 역시 투움바파스타!!  (2) 2016.06.19
스타벅스 콜드브루!!  (0) 2016.06.14
저칼로리 파리바게뜨 야채빵!!  (2) 2016.06.13
신메뉴 맛있는 치킨 순위!!  (0) 2016.05.29
드마리스 부천점!!  (0) 2016.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