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아웃벡은 역시 투움바파스타!!

반응형




아웃벡은 역시 투움바파스타죠!!





여자친구와 아웃벡에갔습니다


통신사 할인도 받을수있고


11번가에서 11,000원 할인쿠폰 이벤트할때 사놓은 쿠폰도있고!!



일단 아웃벡으로 갑니다!!!


점심시간때라 약간 대기해주고요


메뉴부터 고릅니다~





점심시간이니까 당연히 런치로!!!


크리스피 치킨 샐러드와


아웃벡의 꽃 투움바 파스타로 주문합니다








맛있어 보이는 투움바 파스타~ㅋㅋㅋ









주문을 다하면 이렇게


식전빵이 나옵니다


따끈따끈한게 뜨거웠어요









뜨거웠지만 먹기좋게 잘라주고요


초코렛 소스도 달라고합니다









이렇게 찍어서도 먹고요








초코시럽도 잔뜩 뭍혀서 먹어주고요~~










런치로 주문하면 음료도 2잔 주문할수있어요


저는 오렌지 여자친구는 자몽으로 주문합니다








그리고 런치에 추가되는 또하나


스프입니다


양송이와 옥수수 하나씩~






옥수수 스프이고요







양송이 스프입니다 


두가지 모두 너무나 맛이 좋아요!!








크리스피 치킨 샐러드 등장!!!


머스타드 소스를 추가해서 함께 먹으니까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 맛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이렇게 찍어서 한입에 먹어줍니닼ㅋㅋ


넘나 맛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투움바 파스타 등장!!


두말하면 잔소리고 꾸덕꾸덕하니 정말 맛있는 파스타입니다 ㅠㅠ






가까이에서도 찍어줘야겠죠!!!







더 더더더!


가까이에서


새우가 좀 심하게 익은듯하면서도 맛이 좋았어요!!







돌돌돌 말아서 스푼에 올려서 먹어줍니다


아.... 침나온다 ㅋㅋㅋ







싹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


크리스피 치킨샐러드와 투움바파스타에


빵두덩이 스프 음료까지 모두 클리어~~





아웃벡에 자주 가는게 아니여서 그런지


갈때마다 맛있고 만족스러운 식사가 됩니다





할인쿠폰이나 행사있을때에는 잊지말고 챙겨놨다가


한번씩 가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수있을꺼에요!!!


즐거운 아웃벡 식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