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칼로리 낮은 야식 추천 - 컵누들 잔치국수!

반응형




칼로리 낮은 야식추천 - 컵누들 잔치국수!!!




저도 컵누들 잔치국수라는 라면은 모르고 있었어요


컵누들 매콤한 맛은 먹어본 적이 있었고


칼로리도 낮고 맛도 괜찮아서 야식으로 종종 먹곤 했었습니다


그런데!!!!


티브이 채널을 돌리다가 맛있는녀석들이 나오길래


채널을 멈추고 시청하던중 엄청난 것을 발견하였지요


바로 바로


컵누들 잔치국수!!




맛있는 녀석들 LA갈비 편이였고요


LA갈비 편의 한입만은 김준현이였습니다!!


그리고 LA갈비를 더욱 맛있게 먹기위해서 김준현이 준비한 컵누들 잔치국수였어요


이때까지만해도 그냥 LA갈비 먹고 마무리를 잔치국수로  하는거고


설마


설마


잔치국수를 한입만에 먹겠다는 거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LA갈비를 한조각 굽기 시작하는 김준현 ㅋㅋ


그리고 LA갈비의 뼈에 붙어있는 힘줄을 포기하지 못한다며


뼈를 탈골해낸다는 표현을하며 빼나었고!!









다익은 컵누들 잔치국수를 냉면그릇에 부어놓고


잔치국수 면발 위를 ㅋㅋㅋㅋ


탈골된 LA갈비 한줄로 덮어서 


한입만을 외치며 ㅋㅋㅋㅋ 한방에 다 먹더라고요






이걸 보고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ㅠㅠ


LA갈비도 갈비지만 이 컵누들 잔치국수에 대해 궁금하고 맛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또 칼로리는 어찌나 착한지 120키로 칼로리 뿐이라니 ㅋㅋㅋ


확인할 길은 없지만......



그래서 찾고 찾았지만 근처의 파는 슈퍼나 편의점 등은 없었는데


오늘 드디어 만났습니다


오뚜기 컵누들 잔치국수!!!!



ㅋㅋㅋㅋㅋㅋ




두둥!!!




120 kcal 보이시죠??







윗 뚜껑 이미지 입니다 ㅋㅋ










뜯으면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가있고요








면발의 모습이에요


소면을 익혀서 건조시켜놓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반 소면과는 다른 느낌이였고요~








스프들을 부어주고요








물도 부어 줍니다


소면이 다 익혀져있던건지 엄청 빠르게 불어 올랐어요 ㅋ






그리고 뚜껑에 써있는대로 2분을 기다려줍니다


조마조마....


이시간이 세상에서 제일 긴 시간이라고들 하죠??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익었으니 먹어봅니다~~~~~~~


국물은 진한 멸치 잔치국수의 육수맛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제입에는 딱 좋았어요~~








그리고 한 젓갈 더~~~~


면이 엄청 부드러워서 그런지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고요


120kcal일만 하더라고요 ㅋㅋㅋ






맛있고 칼로리 낮은 야식을 찾으신다면


컵누들 잔치국수를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는건 굉장히 힘드니!!!


꼭 드시고 싶으신 분은 온라인 구매를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