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스타벅스 콜드브루!!

반응형



스타벅스 콜드브루

Starbucks Cold Brew






지난 주말 여자친구와 아웃베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 마시러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었는데~



스타벅스에서도 콜드브루가 출시되어 도전해 봅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콜드브루에대한 설명이에요


스타벅스 바리스타의 정성으로 탄생하였다고 하네요 ㅋㅋㅋ


차가운 무로 14시간이라니!!! 기대해봅니다~~










콜드브루로 2잔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새로 나온 예쁜 머그컵도있더라고요


민트색가이 참 마음에 드는데


아래의 흰색과도 잘어울리고 모양도 괜찮은것 같아서 찍어보고요 ㅋㅋㅋ










짠 스타벅스 콜드브루입니다


색은 일단 굉장히 진해 보이고요~~


시원함이 사진으로도 느껴집니다~~







이렇게 들고도 사진찍어보고요 ㅋㅋㅋ


제손에는 너무나 작아보이는 톨사이즈컵입니다




맛은 일단 찌인하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보다는


뒷맛이 깔금한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왠지더 빨리 먹게되는듯한 느낌?ㅋㅋㅋ


저는 맛이 괜찮았는지 토요일에 사마셨던건데


일요일에 스타벅스 드라이빙스루이용해서 또 콜드브루를 사마셨습니다







그리고 맛있게 마셨는데 헐~~~~


두잔마시고 별이 +7? ㅋㅋㅋㅋㅋ


행사기간이여서


신규 음료를 마시면 한잔당 별이 3개였더라고요~~~








이벤트를 자세히 보지는 못했었는데 그래서


찾아보니 이런 행사였더라고요 ㅋㅋㅋ


앞으로도 별 3개 추가적립 이벤트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타벅스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