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신메뉴 맛있는 치킨 순위!!

반응형


신메뉴 맛있는 치킨 순위!!



요즘에 속속들이 치킨 신메뉴들이 등장하고있다!!


그리고 신메뉴들은 거의 매운맛위주인듯 하다


내 생각에는


인기있는 치킨 맛있는 치킨의 척도를 우리의 관심도로 보면 되지 않을까 싶다


맛있는 치킨 순위 = 인기있는 치킨 순위 = 관심이 가장많은 치킨 순위 = 검색이 많은 치킨 순위


이렇게 생각되어~


최근에 출시된 다섯가지의 치킨 메뉴를 검색해 보았다


BHC치킨의 맛초킹, 맵스터

굽네치킨의 볼케이노

멕시카나치킨의 부매랑치킨

그리고 다 먹어봤지만 더 맛있었던!!!

멕시카나의 땡초치킨까지ㅋㅋㅋㅋ


내 입맛엔... 땡초치킨이 최고!! ㅋㅋ



그럼 검색량이 가장 많은 치킨 순위부터 이미지로 알아보기로~~


내가 알아본!!

신메뉴 맛있는 치킨 순위 1위는


굽네치킨의 볼케이노

한달 검색량이 거의 40만건에 다다르는 굉장함!!!

그만큼 주문도 많고 인기도 좋겠죠??




그리고 BHC 맵스터!!

태양의후예에서 서상사로 나온 진구씨가 모델로 활동하고있는

핫! 맵스터 치킨 검색량은 월간 약 10만건 정도



그리고 BHC의 맛초킹

맛초킹의 검색량은 월간 약 6만건~




그리고 아이유가 모델로 활동중인

멕시카나의 부매랑 치킨

부어먹는 매콤한 치킨이라 부매랑 치킨 ㅋㅋㅋ

그런데 찾아보니 사람들은 거의 부메랑치킨으로 검색

사은품으로 부메랑을 줘서 그런건가

부매랑치킨의 검색량은 약 2만건 정도~~~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멕시카나의 땡초치킨은 검색량은 월 1만건 정도이지만

내 입맛에는 딱이였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더 맛있어지는

치밥을 하게 만드는 그런 치킨 ㅋㅋㅋㅋ


이상 오늘 찾아본 치킨 신메뉴 맛있는 치킨순위 였습니다


나름 자료를 찾아본거라~~ 내맘대로의 치킨 순위 및 검색량은 아닙니다~~


오늘 저녁엔 땡초치킨이나 시켜 먹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