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음식&맛집

명동 맛집 베스트, 명동에 가면 명동교자✔

반응형


명동 맛집 베스트, 명동에 가면 명동 교자✔



오래간만에 여자친구와 명동에 갑니다


명동에서 밥도 먹기로 하였어요


여자친구가 오래간만에 명동왔으니


명동교자가 어떠냐고 제안해서


바로 좋다고 하였습니다 ㅋㅋㅋ


명동 맛집 베스트는 명동 교자 아닌가요??


명동하면 명동 교자가 면저 떠올라야 했어야하는 저인데


여자친구보다 살짝 늦게 생각이 났어요


따끈 따끈한 오늘 방문하고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구)명동칼국수


명동교자입니다


외관은 이렇습니다







명동교자 메뉴의 가격은


칼국수 8,000원

비빔국수 8,000원

만두 10,000원

콩국수 8,000원







주말에 가면 거의 이 간판앞에서


웨이팅을 하곤 했는데


오늘은 평일이라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여자친구와 저는 칼국수 하나와 비빔국수를 하나 시킵니다


그리고 팁!!


면사리나 국물 추가는 무료인데요


비빔 국수는 주문할 때 미리 사리추가를 합니다!!


그래야 더 맛있게 추가된 사리를 먹을수 있어요


꼭입니다 꼭!!!




주문을했는데


칼국수가 진짜 너무 빨리 나와서 칼국수 사진먼저 찍고 기다립니다


비빔국수도 나오면 투샷 찍고 먹어야해라고 서로 이야기하면서


기다립니다






아니 기다렸는데.....


칼국수의 향기도 좋고 배가 너무 고파지는거 같아서


국물을 한 숟가락 먹어보았더니 ㅋㅋㅋㅋ


와~ 진짜 맛있었어요


비빔 국수가 좀 걸리는거 같아서 국물만 한 다섯번은 먹은거 같아요







같이나온 김치랑도 찍어 줍니다


김치는 마늘 맛이 엄청 강한데요


칼국수랑 같이 먹으면 저는 딱 좋더라고요!!








그리고 드디어!!!!


비빔 국수의 등장!!!


사리 같이 나온거 보이시죠?


저렇게 같이 받고 한번에 비벼줘야


더욱 맛있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비빔 국수 사리








비빔 국수!!







밥도 주문하고 한 컷더 찍어 줍니다


밥은 칼국수 국물에 말아서 김치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에요 ㅋ








밥입니다~


양이 작긴 작아요 ㅋㅋㅋ


그래도 무료니까~







국물을 담아서 맛있게 먹어 줍니다~~~


이렇게 먹어도 너무 맛있고요~~









김치 빼고 싹 비웠어요~~


근데 사진을 보니 ㅋㅋㅋㅋ


칼국수와 비빔 국수의 큰 대접은 모두 제앞으로 와있네요


넘나 욕심쟁이 느낌이네요~~





아무튼!!! 명동 맛집 베스트는 명동교자에요


명동에 가면 명동교자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