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일과 사양정보

반응형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일과 사양정보



검은사막은 정말 여러 MMORPG게임들 중에서 대작중에 대작으로 속합니다. 무려 2년간의 게임 개발 기간을 거쳐 조만간 출시할 예정에 있는 상황입니다. 우리나라의 인구가 현재 약 5100만명입니다. 그런데 현재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인원수가 300만건이라고 해요. 물론 1인이 여러건을 신청하였을수도 있지만 정말 엄청난 숫자의 사전예약 건수가 아닌가 하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아직 사전예약 안하신분이 계신가요? 얼른 사전예약 진행하세요~ 과금을 하시던 안하시던 검은사막 모바일을 플레이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당연히 사전예약은 하시고 기다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페이지


사전 예약까지 끝나셨다면 출시일과 사양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출시일은 2월 11일 이후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프리미엄테스트 말그대로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입니다. 테스터를 신청받고 당첨되신 분들이 2월 9일(금)~2월 11일(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하고 게임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하는 목적은 아시다시피 게임내의 버그 발견, 여러 기기 여러 환경 속에서 유저들이 접속할텐데 이때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는것입니다.



또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해본 유저라면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보다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정보를 훨씬 많이 갖고 시작하기때문에 정식 출시되었을때 보다 재미있게 플레이할수있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사양

요즘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들은 굉장히 화려하고 퀄리티높은 그래픽 효과들이 등장합니다. 그래서 휴대폰/모바일/핸드폰의 사양이 굉장히 중요할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PC게임을 즐길때에도 사양을 최저로 낮추고 게임하는것과 보통, 또는 최고 사양으로 게임을 해본다면 그차이가 굉장히 크다는것을 알수있습니다. 현재 까지 나온 사양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미엄 테스트 기준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사양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종으로만 현재 참여가능하시고요 사양 기준은 갤럭시 S5 LTE-A급 이상의 디바이스 폰입니다. 테스트 기준이 갤S5 LTE-A급 이니 갤S5정도의 폰이면 게임은 돌아갈것같습니다.




검은사막의 모바일의 출시일이 프리미엄 베타테스트 후 바로 시작된다는 정보를 통해 출시일을 알아보았고요. 사양은 프리미엄 베타테스트의 기준 디바이스 정보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나오는 모바일 게임들은 

사전예약을 통한 각종 아이템 보상,

사전예약 인원에 따른 보상, 



친구 초대나 SNS공유를 통한 아이템 보상, 


공식카페 가입에 따른 보상, 


끝으로 여러 게임 소개 앱이나 카페를 통한 알림신청을 통한 보상들이 있습니다. 


검은 사막 모바일을 즐길 예정이시라면 잠깐 시간내어 이런 준비들을 해주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