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50가지가 넘어요

반응형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미리보기




롯데월드는 서울에 있는 국내 최초 세계 최대의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초,중,고등학생들의 최고의 소풍지가 아닐까 하고 생각되고, 많은 연인들의 베스트 데이트 코스중 하나가 아닐까 하고 생각됩니다.




놀이공원 가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제일가는 이유를 뽑자면 바로 놀이기구 아닐까요? 롯데월드에는 40가지가 넘는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어떤어떤 놀이기구가 있는지 미리 살펴보신다면 더욱 즐기기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롯데월드는 어드벤처 1,2,3,4층, 매직아일랜드, 키디존, 언더랜드 B1,2층 이렇게 위가 구분됩니다. 원하시는 놀이기구의 위치를 확인하시고 찾아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롯데월드 같은 놀이공원가신다면 놀이기구 중 회전목마는 필수 아닌가요? 회전목마는 어드벤처 1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이 회전목마가 굉장히 유명한것 아시죠?

권상우, 최지우, 김태희 주연의 천국의 계단에서도 나온 놀이기구입니다. 회전목마 앞에서 명장면이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범퍼카도 따로 준비되어있고요, 어린이를 위한 동화극장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롯데월드 놀이기구의 꽃은 오래전부터 바로 이것 아니였을까요? 자이로 드롭입니다. 자이로드롭을 처음 타보았을때의 짜릿함이 포스팅 쓰면서도 느껴지는듯 합니다.




자이로드롭의 위치는 매직아일랜드입니다.




자이로드롭이 업그레이드판 자이로스윙도있고요. 번지점프의 느낌을 받을수있는 번지드롭도있습니다. 모두 매직아일랜드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롯데월드에가시면 회전그네도 꼭 타고오셔야해요.



그리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기차 놀이기구 로티 트레인도있습니다.



어떤 놀이기구 들이 있는지 살펴보시고요. 원하시는 놀이기구의 위치 확인까지 가능한 페이지도 함께 올려드리오니 참고해보세요.


롯데월드 놀이기구 바로보기 페이지


롯데월드 어트랙션 페이지에서는 추가로 각 놀이기구 근처에 어떤 놀이기구가 있는지도 알려주기 때문에 위치 찾기에 더욱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