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맛있는 치킨순위 빠르게 알아보세요

반응형

저의 궁금증이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것 같은 맛있는 치킨순위 포스팅입니다. 본 포스팅은 많은 분들께서 어떤게 맛있는 치킨일까 하는 궁금증이 있을것이고 또한 각각 맛있어하는 치킨들이 다르겠지만 그래도 인기가 있는 치킨은 어떤것일까하는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고자 합니다.



치킨 순위는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한달간 각 치킨 브랜드의 한달간 검색되는 PC와 모바일의 양을 비교해서 선정하였습니다. 제 개인적인 견해가 들어간 부분은 몇몇 영문명으로 되어있는 치킨 브랜드의 경우 영문과 한글 두가지 모두 검색해 볼수있어서 그부분을 고려하여 검색양을 조사하였습니다. 추가로 제가 생각하는 가장 유명하다고 생각되는 브랜드 10곳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지난 번에 알아본 치킨순위는 2017년 1월에 알아보았었는데요. 지난번 포스팅이 궁금하신분 또는 1월에는 검색량이, 순위가 어땠는지 궁금하신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난 맛있는 치킨순위 알아보기



10개의 치킨 브랜드입니다.



비비큐, 케이에프씨, 네네치킨, 또래오래, 굽네치킨, 교촌치킨, 멕시카나, 페리카나, 비에이치씨, 노랑통닭 이상 10개의 치킨 브랜드입니다.



그럼 오늘 조사한 따끈따끈한 맛있는 치킨 순위(검색량으로 알아보는 치킨순위)확인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제가 서두에 써드렸던 부분이 이해 가실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람들마다 브랜드 명만 검색하시는 분들이 계시고 치킨자를 붙여서 검색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는 차이를 고려해 보았습니다. 그냥 눈으로만 봐도 확보이지만 교촌치킨을 최근 한달동안 모바일로만 검색한 수가 1,209,000 이라니 정말 엄청난 숫자인것같습니다.



이번에는 위의 검색량을 합산한 표를 보시겠습니다.



합계표입니다. 최고는 1,335,900이고 최저는 월건 81,600건입니다. 한 눈에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시죠? 이번에 알아본건데 bhc를 비에치씨라고 검색하시는 분들도 꽤 계신것 같아서 놀랍더라고요.


그럼 순위표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짠!! 대망의 1위는 지난 1월에 이어서 교촌치킨입니다. 지난 1월의 한달간 교촌치킨 검색 수는 779,800건이였는데 오늘은 1,335,900 건입니다. 약 2배정도가 차이나는거 같은데요. 이렇게 많이 검색량의 차이 나는것을 치킨이 잘팔리는 시기가 있다는 걸로 봐도 될까요? 이런 부분도 궁금해 지네요.



제가 맛있는 치킨순위 1위를 정한다고 해줄수있는거는 없고 ㅋㅋ 마지막으로 순위대로 치킨 브랜드 로고 정리해 보았습니다.



교촌치킨 칭찬해 다시한번 축하해!!



반응형